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희 선생

이희 선생

이재원 (이재희, 이재형, 1287 - 1367)은 정치인이자 유교 학자이며 한국과 고려의 시인이다.

이름은 노리코, 편지는 중매쟁이, 문제는 마수 자입니다.

봉화는 상징이다.

Zhuzhi University를 한국에 보급하기 위해 그는 고려와의 관계 유지를 위해 부지런히 노력했습니다.

이희 선생

다양한 표기법 한글 :

이제현 한자 :

이희용 발음 :

이재형 일본 독서 :

템플릿 표시

바이오

검찰 경비로 출생.

그는 14 세에 시험에 합격했고 봄과 가을 파빌리온 시대 22 세에 입학했습니다.

또한, 그는 Zhuzhi University의 창립자 인 White Chamber Orchestra의 마스터가되었습니다.

1320 년, 충실한 어린이의 왕에게 길을 전하는 매 왕주 마오 (Mae Wangju Mao)는 갑자기 목숨을 잃은 채 목이들에게 붙잡혀 티벳으로 보냈습니다.

이와 함께 고위 고위 관리 몇 명이 권력 확대를 꾀하고 1323 년 고려 고등 법원에 공무원 복무를 제안했다.

이에 대해 우려한 이현 (李智 賢)은 원래의 정치 건축물에 고려를 통합하는 것이 원래의 장기 이익이 아닐 것이라고 주장하면서이 계획을 중단했다.

또한 올해 저는 티베트로 멀리 여행하여 중진을 방문했습니다.

조주가 사망하고 왕이 타당 한 후 1339 년에 왕이 원래 군대에 두 번이나 붙잡 혔을 때 원래의 저신용 딸 왕의 처분을 계획 한 전직 법원에서 그는 왕을 변호했다.

이후 쿄 오스케는 위임을 받아 당국을 담당하는 장관 (전 관청에서 권위를 겸함)으로 임명되어 1356 년에 사무라이로 임명 된 1356 년에 장관직에 임명되었다.

한강성.

다음 해에 그는 은퇴하고 일에 헌신했으나 그가 중요 할 때 그는 자주 왕에게 자문을 구했다.

7 년간의 죽음 이후 교토 예배 무덤에 종교적으로 연관되었습니다.

유교 학자로서 많은 매춘 여성을 키우고 주 지 대학교를 유포하려고 시도하면서 그녀는 이전 방문을 통해 많은 문학가와 자주 교류했습니다.

또한 정 천황부터 정 왕조, 민족사 편찬까지 3 대에 종사했지만 지금은 소멸되고있다.

현재 에세이 콜렉션 「오키나노 료키」· 시집 「마사 사나 밀」이 있습니다.

참고 문헌

"고려사"Vol.

34-39, Vol.

41, Vol.

110

「고려 역사과 필요한 것」제 24-28 호

"Dongkoku Himen"42-46 권

"Masuza 선생님의 해"

"목장 작가"제 16 권

이 항목은 문학 (소설가, 시인, 시인, 작가, 작가, 작가, 작가, 작가, 극작가, 방송 작가, 수필가 / 칼럼니스트, 문예 평론가)과 관련된 스텁 입니다.

이 항목을 보완 / 수정하는 공동 작업자를 찾고 있습니다 (P : 문학 / PJ 작가).

이 항목은 기록과 관련된 스텁 입니다.

이 항목을 보완 / 수정하는 공동 작업자를 찾고 있습니다 (P : 기록 / P : 기록 / PJ 기록).

"https://en.wikipedia.org/w/index.php?title= Lee Zhao & oldid = 66156751"에서 가져옴

This article is taken from the Japanese Wikipedia

This article is distributed by cc-by-sa or GFDL license in accordance with the provisions of Wikipedia.

Wikipedia and Tranpedia does not guarantee the accuracy of this document. See our disclaimer for more information.

In addition, This site is simply not responsible for any show is only by translating the writings of foreign licenses that are compatible with CC-BY-SA licens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