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생일

생일

불교 제자 쿠레 히데오의 초상화

백정 (남성, 1775 ~ 1855)은 청나라 시대의 청 청기 시대의 학자, 조각가, 서예가이다.

Shinmei · Maki Hiraku, 숫자는 Shiken입니다.

그는 성북의 쌀 과자에 따라 작문실을 고주 스카 학이라고 명명했다.

안후이 성 사람들.

부도

저는 5 세 때부터 아버지에 대한 교육을 시작했고 8 세에시였습니다.

나는 13 세의 나이에 군인과 변호사에 관심이 있습니다.

나는 15 세의 나이에 그것을 통과시킬 수는 없지만 통과 할 수는 없지만, 43 세의 나이에 시험에 합격 한 후에 마침내 시험에 응시하지 못했습니다.

, 그 결과 나는 내 경력을 포기합니다.

이시기에는 이미 워리어와 서예가로서의 이름이었습니다.

저는 26 세의 시험장에서 장 한펭 (Zhang Han)을 만났고 제 인생의 친구가되었습니다.

내가 28 살이었을 때 나는 여행 중간에 있던 Yangzhou의 Deng Junli를 만났고 단 10 일 동안 책 10 분을 받았다.

내가 29 살이었을 때 재결합.

Deng Shi의 삶의 방식과 삶의 방식에 대한 책에 깊이 감명을 받아서 평생 동안의 삶을 살아갈 수 있습니다.

Deng Deok 이후 19 년, "Country morning book goods"가 쓰여지고 Kiyoshiro의 저자가 평가합니다.

그러나 Deng의 노예 책과 대본은 신 기사로 만들어지고, 8 분간의 필사본 책자는 이상한 물건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청 왕조에 우선 설정했습니다.

41 세의 나이에, 그는 Huang Yi 학생을 만나고 그 책의 영향을 받았다.

그는 58 세의 나이에 왕유완의 충실한 유산으로 유명한 손자 정원의 "문학"을 연구하고 "고학년"을 썼다.

그중에서도 우리는 왕 고노 유의 저서와 같이 낮은 의견을 제시하지 않는다는 태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이시기에는 필기 방법에 "감정"이라는 개념이 도입되었습니다.

자유롭고 활기찬 서예가가 모양에서 잡히지 않는 생각은 작품에서 전달된다고합니다.

"시라 아라 쿠 수 카쿠"에서 여섯 왕조의 비문을 배우는 것의 중요성을 설명하면서,이 이론은 나중에 강대의 농담을 부인함으로써 정치를 존중하는 주장으로 이어진다.

주인으로 자라는 규희와 같은 많은 사람들이 자랍니다.

우리 아이는 쿠션이 있습니다.

"계속 전통"제 79 권 · 후진 타마 "신간 세이우시 교수의 시작"· "야스 오 4 종"의 서문은 전사의 삶에 전해진다.

도서

「야스오 4 종」(미츠코 24 년 처음 발간 · 이하 4 종으로 구성)

"중간에 하나"

곡물 등의 운송 법칙을 설명하는 경제적 책

"시 겐키"

32 세부터 70 세까지의 문장을 모아 놓은 예술 수집품 (다카시 (高 孝) 씨가 한 것, 덩 샤오 (Deng Shiu)

"산진 절"

문학 작품 수집

"진의 4 분의 4 사람들"

정치 이론 "Koakumo Kagakudo"출처에서

Takahata Tsunobu "중국 지식인의 사고와 예술"아키야마 서점, 1998 (1998) ISBN 4870235579

중국어 작문 서

"https://en.wikipedia.org/w/index.php?title= Buraiji & oldid = 69208696"에서 가져옴

This article is taken from the Japanese Wikipedia

This article is distributed by cc-by-sa or GFDL license in accordance with the provisions of Wikipedia.

Wikipedia and Tranpedia does not guarantee the accuracy of this document. See our disclaimer for more information.

In addition, This site is simply not responsible for any show is only by translating the writings of foreign licenses that are compatible with CC-BY-SA licens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