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너 성가시다.

너 성가시다.

이 기사에는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노트 페이지에서 개선과 토론에 협조 해주십시오.

전혀 언급이 없거나 불충분하다.

내용에 관한 문헌 및 정보 출처가 필요합니다.

(2016 년 11 월)

원래의 연구가 포함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2016 년 11 월) 괴롭히기 (사보 투르)는 광산 테마의 보드 게임입니다.

저자는 벨기에 Frederic Moyersen입니다.

2004 년 Zieeman Games에서 출시되었습니다.

일본에서는 2009 년에 보드 게임 전문점 인 Mobius Games에서 일본어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귀찮은 디자이너

Frederic Moyersen 공급 업체

Z-Man Games (en) 출시일

2004 년 선수 수

3 ~ 10 명 대상 연령

8 세 이상 준비 시간

5 분 이하의 재생 시간

행운 요소 30 분

~ 동안

사전

시작 카드 (사다리의 그림이 그려지는 카드)를 먼저 배열하고, 카드 7 장, 세로 3 장, 세로 3 장, 세로 방향으로 카드 1 장을 놓습니다.

골대 카드에 금 조각이 하나 있고, 돌 2 개가 있습니다.

통로를 열어도 돌이면 잃어 버리게됩니다.

각 플레이어는 4-6 개의 통로 카드 / 액션 카드, "금광"및 "장애물"의 카드 (역할 카드) 한 장을 받고 두 개의 캠프로 나뉩니다.

당신이 금 괴 장소로 통로를 열면 금을 파는 것은 금괴를 얻을 수 있으며, 귀찮은 곳으로가는 통로를 막지 않으면 금 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괴로움의 수는 선수의 수에 의해 결정됩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에게 나의 역할을 공개 할 수 없으며, 누가 장애물인지 모른다.

마지막으로, Janken 등에서 첫 번째로 수행 할 플레이어를 결정합니다.

게임 진행 상황 수정

나는 시계 방향으로 하나씩 손을 잡고 간다.

차례 차례로, 통로 카드를 넣거나, 행동 카드를 사용하거나, 카드를 버리고 버릴 수 있습니다.

통로 카드

금광에 도달하려면 통로 카드를 놓고 목표 카드를 통과해야합니다.

그러나 일부 카드는 막 다른 곳에서 끝나기 때문에 방해물을 방해하는 수단이기도합니다.

카드를 가로 방향으로 놓거나 통로를 연결하지 않는 방법으로 배치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액션 카드

액션 카드는 대략 4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파괴 카드 : 왼쪽 상단과 오른쪽 상단에 대각선이 그려진 빨간색 아이콘과 부서진 도구 (세 가지 유형의 선택, 경사로 및 ​​트럭) 사진이 그려집니다.

임의의 플레이어를 지정하고 상대방의 도구를 파괴 할 수 있습니다.

적어도 하나의 도구를 파괴 한 플레이어는 통로 카드를 놓을 수 없습니다.

수리 카드 : 왼쪽 상단과 오른쪽 상단에 녹색 아이콘과 도구 그림이 그려져 있습니다.

도구가 손상된 플레이어에 대해 각각의 해당 카드를 사용하면 도구를 복구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카드는 두 종류의 도구를 결합하며이 카드는 두 도구를 모두 복구 할 수 있습니다.

자체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Rockstone 카드 : 시작 카드와 목표 카드 이외의 전장에서 나가는 통로 카드를 파괴 할 수 있습니다.

주위의 통로와 벽에 올바르게 접촉하면, 파괴 된 장소에 통로 카드를 다시 놓을 수 있습니다.

카드 맵 : 사용하면 3 개의 목표 카드 중 하나만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줄 수는 없지만 카드의 내용을 다른 플레이어에게 가르 칠 수는 있습니다.

그것은 거짓에 대한 정보를 공개하는 것을 괴롭히기위한 전략 중 하나입니다.

턴을 끝내면 덱에서 카드를 뽑아 내고 손을 다시 보충하십시오.

이것을 반복하면 금광에 이르면 금 광산에서 이길 수 있고 손이 닿지 않으면 모든 손이 사라지고 귀찮게 이길 수 있습니다.

금 채굴이 이뤄지면 금메달 카드에서 선수 수 (금 채광 인원이 아닌)가 나오고, 금괴에 도착한 플레이어는 먼저 금메달을 뽑아서 선택합니다.

그리고 회전의 반전에서는, 금 광업 만 하나씩 카드를 벌 수 있습니다.

우승자를 얻는다면, 금 괴장 카드는 단지 귀찮은 사람에게만 배포 될 것입니다.

이 때 괴롭히는 사람의 수에 따라 균일 한 금괴가 배포됩니다.

이 라운드에서 총 3 라운드를 거쳐 가장 많은 금메달을 쟁취 한 플레이어가 승자입니다.

수상 경력

2004 일본 보드 게임 상 해외 게임 / 입문 부문 5 차

일본 뫼비우스 게임 공식 사이트 [link broken]

온라인 전투 사이트

"Https://en.wikipedia.org/w/index.php?title= Obstructer & oldid = 67727416"원본 주소

This article is taken from the Japanese Wikipedia

This article is distributed by cc-by-sa or GFDL license in accordance with the provisions of Wikipedia.

Wikipedia and Tranpedia does not guarantee the accuracy of this document. See our disclaimer for more information.

In addition, This site is simply not responsible for any show is only by translating the writings of foreign licenses that are compatible with CC-BY-SA licens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