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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대한 광산

거대한 광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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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년 3 월) Yagaku-zan은 후쿠시마 현 이와키시시 쿠라 쵸에있는 스카 늄 매장지입니다.

석회암과 분쇄 된 돌은 닛 테츠 마이닝 그룹의 시모 사 스톤 광업 (Shimosha Stone Mining Co., Ltd.)에 의해 채광되고있다.

과거에는 회분 (텅스텐 광석), 구리 광석 및 철광석도 채굴되었습니다.

"스토킹"을 빨리 읽는 방법, 휴지통, 야키 키 등이 있습니다.

기록

유 시마 광산의 역사는 오래되었는데, 브라질의 해 (708-714)에서 발견되었거나 명 2 (1391)에서 발견 된 것으로 알려져있다.

덴쇼 (1573 년) ~ 게이오이 7 (1602 년)까지의 개발은 사타케 오타 성 (Satake Ota castle)이 수행했습니다.

사타케 씨는 아키타에 옮겨 졌으므로 히라 테 이와키 (Iwaki Hirate) 씨가 관리했다.

메이지 (明治) 시대에도 민간 경영으로 광산업이 계속되었지만 7 월에는 1906 년 (메이지 39 년) 독일의 수입 무역 회사 인 오토 레이 머스 (Oto Laimers Inc.)와 광산업 인 니시 무라 야시로 광산 주식회사 이 광산은 회사의 경영이되었습니다 [1].

광산뿐만 아니라 광석 채광에서, 그것은 미끄러운 것처럼 많은 양의 석회암을 생산했다.

이 석회암을 이용하여 시멘트를 제조하기 위해 히로세 킴이치로와 야마 성 키요 미치 (弥 嶋) 광산 사장은 이와키 시멘트 (스미토모 오사카 시멘트)를 설립하여 요 츠 쿠라 선 요츠 쿠라 역에 인접하여 시멘트 공장 (시쿠 라 산업 (주) 시츄 라 공장) [1].

시쿠라 산업 시설이 가동을 시작한 것은 1908 년 9 월 (메이지 41 년)에있었습니다.

광산에서 공장으로 석회석을 운송하는 수단으로 610mm의 트랙이있는 케이블 도로와 경전철이 채택되었습니다.

경전철은 1907 년 6 월에 완공되어 광산과 공장의 중간 지점에 위치한 공장과 유산 온천을 연결합니다 [1].

이 전철이 완성되었을 때 말은 말을 당기는 마차 열차 였지만 1913 년 (다이쇼 2 학년)에는 증기 기관차로 끌고 갔다.

유산 온천과 광산을 연결하는 케이블 통로는 1910 년 9 월에 완성되었습니다 (메이지 43).

케이블 통로가 완성 될 때까지 암소와 말과 함께 평행 한 마을 도로로 운송하고있었습니다 [1].

마찬가지로, 광석은 케이블과 경전철을 이용하여 요 츠 쿠라 역으로 이송되었습니다.

1926 년 (타이 쇼 15 년), 야시마 광산이 이와키 시멘트와 합병되었고, 광산 관리권이 이와키 시멘트로 옮겨졌습니다.

경전철은 1952 년 12 월 31 일에 폐지되었다 (쇼와 27).

그 후 1954 년 (1954), 광산의 경영권이 이와키 시멘트에서 닛 테츠 광업으로 이전되었습니다.

1958 년 (쇼와 23 년), 경전철은 1067 mm로 복구되었으며 전용 철도로 변경된 후 서비스가 재개되었습니다.

그러나이 철도는 1982 년에 폐지되었습니다 (쇼와 57 년).

전철 폐지 4 년 전에 1978 년 (1968), 야시마 광업 주식회사에서 닛 세이 광업 주식회사와 분리되어 광산의 경영권이 회사로 이전되었습니다.

그러나 1983 년 (1983 년) 요시오 광업 (Yoshio Mining Co., Ltd.)에서 신 코샤 광업 (Shinkosha Mining Co., Ltd.)으로 광산 경영권이 다시 변경되었습니다.

참고 문헌

[도움말] ^ a b c d e g h j 스미토모 시멘트 회사 연혁 위원회 "Sumitomo Cement 80 Years of History"Sumitomo Cement, 19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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