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Plumgill - 푸른 길 -

Plumgill - 푸른 길 -

"Prungil - Blue Road -"(Prungil - Aonomi -) - 2003 년 11 월 25 일부터 2003 년 11 월까지 "Weekly Comic Bunch"에 발표 된 서스펜스 만화.

원작은 Edogawa Hiroaki, 그림은 Kwon Kaya.

총 볼륨 5 볼륨.

푸른 길 (prungil)은 한국어로 "푸른 길"을 의미하며, 한국어판의 제목이기도합니다.

일본과 한국의 범죄 행위가 서로 충돌하면서 협력하는 인물을 묘사하고 살인 사건을 분명히하려는 작업입니다.

한국의 과거 식민 통치의 차이와 일본과 한국의 역사 인식에 관한 여러 문제들도 주제로 다루어지고있다.

시놉시스

일본과 남한 모두에서 신체의 관절이 뒤틀린 살인 사건 4 건이 연속적으로 발생했다.

도요토미 히데요시 (Toyotomi Hideyoshi)의 전사들에 의해 희생자의 피를 사용하여, 한국 사이트에 히라가나와 한자가있는 일본 사이트의 한글 (한국어)이 쓰여졌다.

경찰청과 경찰청이 공동으로 조사를 벌이며 일본 경찰의 수사팀에 이노우에 (Inards)와 강 경찰청 (Kang Police Station)이 합병된다.

처음에 나는 Kang Warlock에 대한 좋은 인상을 가지지 않은 Inose 경찰 감찰관 이었지만 점차로 긴밀히 협력 할 것입니다.

한편, 다섯 번째 및 여섯 번째 살인 사건이 발생합니다.

일본과 한국의 과거사에 깊이 관여 된 사건의 진실을 해결하기 위해 가드 이노 스와 강 워락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주인공

이노 세 모린 (Ichinose Michinori)

수도 경찰.

베테랑 형사.

수사시에 무엇인가 보면서 뜨거운 눈으로 물건을 보여줄 수 있으며, 차분한 눈으로 물건을 관찰합니다.

발사를 위해 그것은 경력 범죄자에 대한 좋은 인상을 갖지 못했고, 처음에는 Kang Warrant에 대한 격렬한 히트 또는 싫어함이있었습니다.

강 군벌과 협력하여 사건의 수사를 진행합니다.

강과 오도 (강청도, 강청도)

한국 경찰청 · 경고.

한국에서 일어난 첫 번째 사건과 두 번째 사건을 조사하면서 비슷한 사고가 일본에서 발생하고 일본에 왔다고 들었습니다.

일본에서 사건을 추진하고있는 Inose 중위와 만나서 함께 조사를 시작합니다.

나는 능숙하고 일본어를 할 수있는 통역을 통하지 않고 말할 수 있습니다.

한국의 무술 · 사용자 인터페이스 사가와 유지 (사가와 유지)

경찰청 경찰청장.

Inspector Inose의 부하 직원.

비고

"Weekly Comic Bunch"잡지의 연재 기간은 2003 년 8 월 8 일 (No.

47)부터 2002 년 6 월 7 일 (2003 년 8 월 8 일)까지 약 1 년 2 개월입니다.

한국에서는 쓰루 야마 문화에서 판매 중입니다.

"이 작품은 번역이 아니라 일본과 한국 독자를위한 새로운 작품"이라는 제목의 "독자 모두에게"라는 제목의 각 책의 마지막 부분에 "편견을 부추 기위한 내용이 아니라 내가 설명한 페이지가 있습니다.

경감 (경감)의 계급인데도 불구하고, 첫 번째 권의 볼륨과 "경보"의 표기까지는 "경보"가 표기되어있다.

그것은 "경고"올바른 표기법이기 때문에 그것은 볼륨 2에서 수정 된 것으로 보인다.

이 경고는 경찰과 일본 경찰의 책임자와 동일합니다.

사야 예 - 야쿠.

그는 한국 병사 군대와 카토 기요 마사 (Kiyomasa Kato) 군대에서 복무했지만 한국군을 이륙시켜 취임했다.

그것이 존재했는지에 대한 논쟁이 있습니다.

"https://en.wikipedia.org/w/index.php?title=Prungil _- blue road - & oldid = 67351525"에서 가져옴

This article is taken from the Japanese Wikipedia

This article is distributed by cc-by-sa or GFDL license in accordance with the provisions of Wikipedia.

Wikipedia and Tranpedia does not guarantee the accuracy of this document. See our disclaimer for more information.

In addition, This site is simply not responsible for any show is only by translating the writings of foreign licenses that are compatible with CC-BY-SA licens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