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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X-L (항공기)

PX-L (항공기)

PX - L은 해상 자위대 P - 2 J의 후계자로 계획된 잠수함 순찰 항공기였습니다.

록히드가 개발 한 것을인가 한 P - 3C Orion이 허가되었지만이 섹션에서는 주로 국내 개발 계획 인 GK 520을 설명합니다.

카와사키 중공업 기획

카와사키는 P - 2 J의 대량 생산 결정 직전 인 1967 년 초기 (쇼와 42)부터 P - 2 J.

1971 (1971)의 후계자를 목표로 회사 명 "GK 520"의 연구 개발을 독립적으로 시작했습니다 ) 방위청은 1972 년 (쇼와 47 년)부터 시작될 4 차 방위 계획 (제 4 차 준비)의 일환으로 차세대 대응 물인 PX-L의 국내 개발을 계획하고 사전 설계 연구비 카와사키에게.

1972 년 (쇼와 53 년) 여름 방위청은 1972 년에 기본 설계를 완료하여 1973 년 (쇼와 48 년), 1974 년에 두 개의 프로토 타입 (쇼와 49 년), 1970 년에 기본 설계를 거의 완수했다 (쇼와 45 년), 1971 년에 그는 진짜 모델을 만들고있었습니다.

이 PX-L의 가동 기간은 1980 년대 후반부터 2000 년 (Heisei 12)까지였습니다.

그러나 첫 오일 쇼크로 인한 대규모 인플레이션 등의 영향에 대한 재무부의 반대와 개발을 위해 많은 비용이 필요할 것이라는 우려에 부응하여 국가 총회에서 1972 년 10 월 9 일 국방위원회 의회에서 PX-L 국산 생산 빈칸의 철수와 수입을 포함한 재검토가 결정되어 국내 PX-L의 개발이 효과적으로 취소되었다.

그 후 방위청은 1972 년 12 월부터 P-3C 등과 함께 국내 개발 계획에 대한 조사 및 조사를 실시하였으나 궁극적으로 1977 년 12 월 P-3C를 도입하기로 결정되었다.

GK 520은 4 개의 터보 팬 엔진이 장착 된 저익 항공기였으며 1972 년 10 월 현재 상세 설계 및 부분 강도 테스트가 진행 중입니다.

그 당시에는 터보 팬 엔진 기술이 축적되지 않았으며 롤스 - 로이스 또는 GE 엔진을 설치하여 신뢰성에 중점을 둘 계획입니다.

이 외에도 탐지 장비 및 정보 처리 시스템의 개발이 문제로 보였다.

1965 년 가와사키를 방문한 미 해군 무기 연구소 (영어판) 직원이 옆 좌석에 앉아있는 P - 3A 전술실의 승객이 치질을 받기 쉽다는 이야기를 영어로 전합니다.

GK 520의 전술 방의 좌석 배치는 P-3C가 양성이므로 양성이다.

기후현 카카 미가하라시의 센트럴 프라자 호텔 로비에서 전시회 규모 모형을 전시했지만, 개보수에 의해 제거되었습니다.

사양 (계획된 값)

총 길이 : 35.0 m

전체 너비 : 30.0 m

총 높이 : 11.0 m

주익 지역 : 120.0 m 2

자중 : 27,220 kg

총 중량 : 55,000 kg

엔진 :

롤스 로이스 RB 208-08 터보 팬 (추력 : 4,500 kg) × 4 [1]

제네럴 일렉트릭 TF 34 터보 팬 (추진력 : 4,000 kg) × 4 [2]

최고 속도 : 880 km / h

순항 속도 : 741 km / h

유틸리티 증가 제한 : 11,000m

장르 : 6,482 km

무장 : 반 잠수함 어뢰 × 10

거주자 : 11 명 각주

^ "비행기 디자인 50 년의 재생"309 페이지.

^ "전후 일본 항공 우주 산업의 역사"254 쪽.

참고 문헌

도이 다케오 "항공기 설계 50 년 간척"酣 灯 社, 1989 年 296 · 299 · 309-312.

ISBN 978-4- 87357-014-3.

Oka Naoka et al.

"일본 항공 우주 산업의 역사"일본 항공 협회, 1987, 61, 238, 254, 273, 274.

전국 참고 문헌 번호 : 22801002.

해결되지 않은 사건 파일 .5 록히드 사건 - PX-L 설계 ​​도면이 프로그램 내에서 방송되었습니다.

가와사키 중공업이 P - 1 - P - 3C의 후계자로 개발 한 순찰 항공기.

"저 날개 배열의 4 개의 터보 팬 엔진"이이 기능을 대신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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