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Funnelle

Funnelle

Hunefer (Hunefer)는 기원전 1310 년경 이집트 고대 이집트의 비서 (영어 버전)였습니다.

그의 무덤에있는 이집트의 장례식 "책에서 죽은 자"의 "Hunfeld의 파피루스"로 알려진 사람입니다.

그것은 또한 제 19 왕조의 파라오 세티 1 세 근처에서 봉사 한 집사였습니다.

그를 위해 창조 된 "죽은 자의 책"이 예술적으로 우월하기 때문에 그는 높은 위치에 있다고 믿어진다.

그는 멤피스에서 사망 한 것으로 추정된다.

"Hannepel 's Papyrus"

"Hunfelle의 파피루스"는 "Ani의 파피루스 (Papyrus of Ani)"(영어 버전)와 함께 "죽은 자의 책"중 유명한 작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죽은 자의 책"에서 심판의 장면.

우선, 죽은 자 (넬넬)는 아누비스가 잭알의 머리로 심판의 자리로 데려 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우리는 죽은 자의 마음의 무게를 재는 방법을 봅니다.

결과를 기다리고있는 Ametites와 기록을 남기는 토트가 있습니다.

다음은 무게 측정을 통과 한 죽은자를 Horus가 팔콘의 머리로 Isis와 Neftis 희생을 한 왕좌에 앉아있는 Osiris에게 소개하는 곳입니다.

파피루스의 윗부분에는 9 개의 기둥으로 된 신들 (Enead) [2]과 판사 인 신들의 경배가 그려져 있습니다.

테베 (Thebes) [3]에서 발견 된 BC 1275 년경에 생산되었다.

(대영 박물관 소장품)

"Hannepel 's Papyrus"에는 "opening"[annotation 1]이라는 의식이있다.

이것은 죽은 숨을 열어 영혼을 만들 수있는 방법이며, 파피루스에서는 아누비스가 미라를 무덤 입구에 세우고 죽은 아들은 도구를 사용하여 죽을 곳이 열립니다 [5].

이 묘사로 우리는 장례식에서 "개방"의 의식에 대해 많이 알 수 있습니다.

그것은 대영 박물관에서 수집 된 파피루스의 유명한 부분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1].

각주

"Hunnelel의 강아지"에서 그려진 개막식.

[도움말] 주석

^ Horus는 아버지의 오디리스를 방문한 후에 아버지의 입술을 손으로 도끼로 감싸 준 것으로 알려져있다.

이 행위는 고인의 장례식에서 그 영혼의 재생산을 시작하기위한 의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그러므로 의식은 Horus [5]의 행위를 모방하기 위해 행해졌 다.

소스

^ a b c "Hunefer, 고대 이집트 관리".

대영 박물관 (대영 박물관).

조회 한 날짜 : 2013 년 2 월 2 일

^ "이집트 신화"페이지 285.

^ a b c "Hunefer의 죽음의 책에서 페이지".

2013 년 2 월 2 일 대영 박물관 (대영 박물관)

^ "이집트 신화"277-278.

^ a b "이집트 신화"259 페이지.

참고 문헌

베로니카 이온 "이집트 신화"사카이 겐 로쿠 (Aoko Company 1991, 신판) 번역, ISBN 978-4-7917-5145-7.

위키 미디어 커먼즈에는 Hunnelle과 관련된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Hunefer의 파피루스 (영어)

피카소의 혁신 1.

고대 이집트의 회화와 조각 Hunfeld의 파피루스 ( "죽은 자") (야마구치 대학 부지에서) (일본어)

이 항목은 이집트와 관련된 스텁입니다.

나는이 항목을 보완 / 수정하고있는 공헌자를 찾고 있습니다 (PJ : Africa).

이 항목은 기록과 관련된 스텁 입니다.

이 항목을 보완 / 수정하는 공동 작업자를 찾고 있습니다 (P : 기록 / P : 기록 / PJ 기록).

"https://en.wikipedia.org/w/index.php?title= Hunekel & oldid = 66248002"에서 가져옴

This article is taken from the Japanese Wikipedia

This article is distributed by cc-by-sa or GFDL license in accordance with the provisions of Wikipedia.

Wikipedia and Tranpedia does not guarantee the accuracy of this document. See our disclaimer for more information.

In addition, This site is simply not responsible for any show is only by translating the writings of foreign licenses that are compatible with CC-BY-SA licens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