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31 번째 고속도로 사출 건

31 번째 고속도로 사출 건

주문 이름

31 번째 고속도로 사출 건

무게

908 kg

총구 직경

75 mm

초기 속도

487 m / s

최대 범위

6,500m

높거나 낮은 범위

-5 ~ + 38도

발사 속도

약 3 회 / 분

사용 된 글 머리 기호 유형

수류탄 (폭발물 800 g) 6.1 kg 지상 탄환 (탄환 234) 6.0 kg

중고 세력

일본 제국 군대

31 년째 고속 화재 총은 1898 년에 일본 육군이 공식 대포로 만든 대포이었다.

31 년 총포와 31 년산 총기를 포함한 두 종류의 총기류가 있습니다.

"Arisaka gun"으로 알려진 Armas 중장 아카사카 Arasaka가 개발 한 저명한 사수 디자이너.

그는 러일 전쟁에서 주요 포병으로 활동했다.

보어 크기는 7.5cm 였고, 필드총은 7,800m, 산 건은 4,300m이었다.

총 바에있는 대포의 끝도 차축 역할을하며 총기 총과 총기 / 차축은 십자형을 그립니다.

러시아 육군의 Noyama 총의 성능 저하에도 불구하고, 껍질의 성능과 군인들의 사격 기술은 러시아 군대보다 우위에있었습니다.

현장 총기에 관해서는 러일 전쟁 중에 고도 보정과 방패 보호 장비와 같은 개선 사항이 추가되어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이 대포, 28 개의 산티 곡사포, 30 년 보병 총의 기여는 러일 전쟁의 루소 박쥐의 승리를 위해 컸다고한다.

이 총은 후계자 인 Noyama 총으로 교체되어 저장 무기가되었지만 만주 사건 이후 무기 부족을 보완하기 위해 보병 총으로 다시 사용되기 시작했습니다.

Imphal 전략 외에도 포병 제대 연대 (21 대 연대)는 4 개의 산 총과 더불어 해체하기 쉽고 운반하기 쉬운 31 년형 산 건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이 총은 무연 화약을 처음으로 사용했기 때문에 "급속 사격 총"이라고 불 렸습니다.

"신속하게 쏘기"전에 흑색 화약으로 폐기물을 배출하는 것은 불필요하게되었습니다.

이 총에는 단순한 복원 장치 만있었습니다.

왼쪽과 오른쪽 바퀴의 안쪽에는 드럼 드럼 (릴)이 있었고, 건 랙에는 복원 스프링이 장착되어 있었고 둘 다 강철 와이어로 연결되어있었습니다.

총격을하기 전에 톱니 (미끄럼 방지용 스파이크)를 두 바퀴 뒤쪽에 부착하십시오.

오버 헤드 (프레임과 뒷다리)의 후단에는 쟁기가 없었고, 종래의 총기와 같은 형태로 돌출되어있었습니다.

총 발사로 인해 건 마운트가 후퇴하지만 바퀴가 회전하려고하면 크라운에는 강철 와이어가 포함되고 복원 스프링이 압축되어 반발력에 의해 건 랙을 원래 위치로 돌려 놓으려고합니다.

이 총포 반발 시스템에서 발사의 반응으로 전체 총포 마차가 움직이며 기존의 포병과 동일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수동으로 건 랙을 복원하고 조준을 다시 시작해야했으며, 급총으로조차도 실제 사격 속도는 분당 2 ~ 3 발까지 높지 않았습니다.

또한, 건 랙이 똑바로 위쪽으로 후퇴하도록 설계된 것이 당연하지만, 건 배럴의 이동 범위는 단지 앙각이고, 방향 사격 방향을 부여하기 위해 약간의 변형이 있더라도, 건 레일의 방향이 바뀐다 필요가 있었다.

일본 육군은 처음으로 본격적인 철회 가능한 좌석이있는 총을 소개하기 위해 3/8 필드 총의 출현을 기다려야합니다.

탄약은 별도의 카트리지 유형 이었기 때문에 총알과 카트리지 케이스를 차례로 적재해야했습니다.

황색 약은 총알 폭발로 채택되었습니다.

각주

^ Meiji 육군의 이름은 Meiji 31-45 년까지 중국 숫자 2 자리에 의해 채택 된 년 수에 개인적으로 발음되었다.

따라서 그것은 올바르게 3 스트로크 총기 총이라고합니다.

다이 니폰 제국 군대 무기 목록

"https://en.wikipedia.org/w/index.php?title= 31 번째 유형 급류 총 & oldid = 57343443"에서 획득

This article is taken from the Japanese Wikipedia

This article is distributed by cc-by-sa or GFDL license in accordance with the provisions of Wikipedia.

Wikipedia and Tranpedia does not guarantee the accuracy of this document. See our disclaimer for more information.

In addition, This site is simply not responsible for any show is only by translating the writings of foreign licenses that are compatible with CC-BY-SA licens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