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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회 시험 비행선

14 회 시험 비행선

일본 제국 제국 해군이 계획 한 14 번째 언더 플로어 타입의 비행 보트 (쥬넨 케이 유가 타).

약자는 "H 10 H"[1]입니다.

대형 보트와 동등한 성능을 지닌 중형 규모의 비행 보트가 2 인승 보트와 같은 대형 비행 보트 (대형 보트)를 보완하는 기체로서 모색되었는데, 예산 편의를 위해서.

1939 년 개발은 4 월에 시작되었습니다.

개발은 Matsuura Yae Matsuura (Hirofu)의 지도자로 승격되었지만 기본 계획은 Takei Shiro를 주재로하는 해군 항공 공장 (Empty Factory)이 수행합니다.

풍동 시험 중 발생한 나셀 · 스톨에 대한 대응, 히로 후와 영공의 대치 문제, 설계 인력의 부족 등으로 계획이 지연되었고, 계획이 지연되었고, 그 기간 동안 필요한 대형 보트 수 보강이 수행되고 15 번째 분리형 지상 폭격기 (후기 은하)의 개발이 시작되었고 거기에 인력을 집중시키는 것이 필요 했었던 사실 외에도 실제 기계의 주 대들보 1941 년 (쇼와 16 년)에 완공되었습니다.

계획은 8 월에 취소되었습니다.

항공기에는 4 개의 날개가 달려 있으며 총구와 총구가 뒤에 있습니다.

크루징 파워로 대형 보트보다 열등하므로 대형 보트보다 더 빠른 속도를 발휘할 수있는 항공기로 계획됩니다.

선체의 단계 (단계)는 미끄러질 때 주요 단계로 새로운 개념의 긴 단계를 채택합니다.

개발이 중단 된 시점에 나세르 (Nasserstall) 해결에 대한 전망이 나타났습니다.

사양 (계획된 값)

전체 너비 : 28.0 m

무게 : 18,000 kg

엔진 : 미쓰비시 금성 공냉식 스타 50 형 14 기통 (리프팅 1,300 마력) × 4

최대 속도 : 472km / h (255kt)

사거리 : 6,482 km (3,500 m)

무장 한 :

20mm 기관총 × 2

13mm 기관총 × 3 서지

^ Toshihiko Ogawa "일본 육군과 바다 육군의 새로운 육군", 전쟁 역사 학회, 1976 년, p.

119.

국가 서지 번호 : 69023244.

Awano Seiichi와 다른 사람들은 "Japan Airlines Academic History (1910-1945)"일본 항공 학술사 위원회, 1990, 9 · 10 · 232 · 429을 수정했습니다.

국립 서지 번호 : 900367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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