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히로시마 전기 1070 형식 기차

히로시마 전기 1070 형식 기차

한큐 500 형 열차> 히로시마 전철 1070 형 열차

히로시마 전기 1070 호 (히로시마 현 웅대 한 1070 호)는 1967 년에 도입 된 히로시마 전철 미야지마 선 전용 열차입니다.

지표면에서의 바닥 높이가 도시 선의 차보다 높기 때문에 노면 전차), "고층차"라고도 불렀습니다.

히로시마 전기 1070 형식 기차

히로 데니 히로시마 역에서 1070 형 열차가 멈췄습니다.

1982 슈팅 기본 정보 공장

카와사키 차 주요 사양 게이지

1435 mm 형성 용량

92 (앉힌 48) 사람 형성 무게

31.31 t (이상 차 번호 차량) 27.57 t (심지어 차 번호 차량) 전체 길이

15,250 mm 전체 너비

2,710 mm 전체 높이

4,185 mm 트럭

Brill 27 MCB 2 주 모터

SE-263 (이상한 자동차 번호 차량) SE-107 (심지어 자동차 번호 차량) 메인 모터 출력

48 kW × 4 (홀수차) 48 kW × 2 (짝수 차) 구동 방식

행거 타입 비고

모든 메탈 번호 : 8 개 사양 데이터는 "지역 민간 철도 차량 20 년 스트리트 기차 / 사설 철도 부품"을 기준으로 표시됩니다.

P.159

원래는 1938 년에 가와사키 (Kawasaki) 차량으로 제조되었으며, 케이 한신 고속 철도 (현 한큐 코퍼레이션) 다카라즈카 라인의 500 형태였습니다.

전쟁이 끝난 후 우리는 목제 자동차 트럭을 교환했습니다.

1967 년에 500 ~ 505, 508, 509 명이 히로 덴으로 옮겨졌다.

히로 덴에서 나는 4 대의 2 타석을 만들었습니다.

노게츠 전철로 이전 된 차량과 동일한 유형의 차량이 나고야 철도 500 형 열차입니다.

이동시, 도어의 위치가 이동되고 한쪽의 세 위치로 리모델링되었습니다.

1987 년부터 1988 년까지 노후화 및 고층 차량으로 폐차 된 차량은 단종 정책을 완료했습니다.

모든 차량이 해체되었습니다.

각 자동차 상황

차량 번호

한큐 자동차 번호

한큐 건설

넓은 전력선

스크랩 한 자동차

1071 년

500

1938 년 4 월

1967 년 12 월

1987 년 10 월 13 일

1072 년

501

1073 년

502

1987 년 10 월 19 일

1074

503

1075

504

1988 년 10 월

1076 년

505

1077 년

508

1078

509

참고 문헌

"지방 철도 차량 20 년 트램 웨이 / 내부 철도 "(JTB 출판사, 유다 이치) ISBN 4533047181

"개인 철도 차량 3 히로시마 전철"(육아 회사 / Iwaima Iijima) ISBN 4586532033

「히로시마 전차 65 년」(마이니치 신문사 · 히로시마 전철) 등

이 항목은 철도와 관련된 스텁 입니다.

나는이 항목을 보완 / 수정하고있는 협력자를 찾고있다 (P : Railway / PJ railroad).

"https://en.wikipedia.org/w/index.php?title= 히로시마 전철 1070 형 열차 & 구식 = 67082161"에서 획득

This article is taken from the Japanese Wikipedia

This article is distributed by cc-by-sa or GFDL license in accordance with the provisions of Wikipedia.

Wikipedia and Tranpedia does not guarantee the accuracy of this document. See our disclaimer for more information.

In addition, This site is simply not responsible for any show is only by translating the writings of foreign licenses that are compatible with CC-BY-SA licens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