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후 시죠 오카

후 시죠 오카

후 시죠 오카

다섯 번의 언덕길 (어둠, 파니 아 비크 사바)은 처음으로 Gautama Siddhartha (부처)에 의해 제자가 된 다섯 명의 연수생입니다.

첫 무대 수도사.

원래 그들은 고타 마 (Gotama)의 아버지 인 Sotto Dana (Jootkei Wang)의 요청으로 보행 숲에 동행했다.

Gotama는 퇴거 한 고타 마 (Gautama) 동네 보호를 위해 아버지의 명령으로 파견되었다고한다.

두 사람 모두 우다 카 라마 푸타 센닌 (Wudaka Rama Putta Sennin) 아래에서 브라만 (Brahmin) 운동을 연습했지만, 그들은 가르침에 만족했으며 더 많은 훈련을 위해 나가고 숭배를 떠난 부처와 일치했다.

부처님께서는 6 년간의 참회 끝에 보살핌 숲에서 "고백은 진리의 진리가 아닙니다."라고 말하고 수자타에서 칸노 요 (유혈 포기) [1]로 유키의 품종을 얻는 상황을 지켜 보았습니다.

그 후에, Buddha는 Sarnato에 깨달음을 얻고, 그들에게 법률을 첫째로 설교하기 위하여 Kaninoen에 갔다 [1].

처음에는,이 5 명의 후배들은 반대로 부처님이 멀리서 오는 것을보고 경멸하는 마음으로 환영하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서서히 접근하면서 심미적 인 외모를 보았고 대단히 존경하며 자연스럽게 일어 서서 그를 맞이했다고합니다.

Ala Han과 동등한 아리아 (Buddha)를 선언 한 Buddha는 가르침을 받기를 거부하고 첫 번째 설명을하는 반면, Akan · 첸 치 (Condannya)는 처음에 가르침을 이해하고 다음에 보증금을 받았다.

불교에 헌신하고 선교 활동을 수행함에 따라 초기 불교의 중요한 역할을했다고한다 .1) 하츠 마루 파룬궁 (하츠 마루 파룬궁이라고 함)은 타 파쿠 라오나와 하츠네 토라 하나 다.

부처님의 삶의 네 가지 전환점.

다섯 사람의 이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에디터 힐

아와 · 첸 루이 (아냐 · 쿄 찬, 아나타 · 카운딩 신하, 콘단 하)

아츠시 (Atsushiji, Assassi)

Mikuma 남자 (Makanaman, Mahanaman)

여성 부처 (Batsudari, Badara, Badiya)

후 쯔키 (바시 후, 바슈 흐프, 와파, 바파) 각주

^ a b c d e f Isamu Maruyama "부처님의 여행"Iwanami Shoten <이와 나미 서점>, 2007 년 4 월 20 일.

ISBN 978-4004310723.

경우에

부처님 Buddha

시작 롤링

이 항목은 불교와 관련된 스텁입니다.

이 항목을 보완 / 수정하고있는 협력자를 찾고 있습니다 (Portal Buddhism / WikiProject Buddhism).

"https://en.wikipedia.org/w/index.php?title=Gokihi & oldid = 69574381"에서 가져옴

This article is taken from the Japanese Wikipedia

This article is distributed by cc-by-sa or GFDL license in accordance with the provisions of Wikipedia.

Wikipedia and Tranpedia does not guarantee the accuracy of this document. See our disclaimer for more information.

In addition, This site is simply not responsible for any show is only by translating the writings of foreign licenses that are compatible with CC-BY-SA licens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