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폭동적인 기념비

폭동적인 기념비

같은 법령 (1871)에서 오츠 타케 정부에 의해 이명박 정부 전체가 건설 한 고립 정책의 유지와 동일한 반란 기념비 (사키와, 척화비) 또는 오키 요 (사키 요에) 회사의 의지를 보여주는 기념물.

기록 및 텍스트

반란군 (1871, 청주)

이데올로기의 경향으로서의 생각이나 생각은 주립 대학 인 Zhuji 학교를 엄격히 방어하고 서양 연구와 기독교를 포함한 외국 연구를 철저히 제거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일반적으로 보급되고 침투되었지만 1864 년 [1] [주 1] 이후로 정치적 원칙으로 강력하게 진전하려는 시도를 시작했다.

젊은 층의 고위 왕자를 기리는 코와 쿠니 인은 정치인의 반란 정책을 강력히지지하고 이스트 사이드와 서부 종교에서 가져온 천계 종교 (가톨릭 교회)에 대한 엄격한 단속을 강요했다.

또한 서양 국가의 권력 인 "요시"가 한반도 연안에 이르렀을 때 오츠나는이 사건에 강경 한 타격을 가했으므로 영 샤오동 (Zhi Xiaodong)이라는 영적 교란이 발생했다.

현재 신서 대가 쿠 (Xinxiu Daigaku)는 한국 전체에서 8 개의 길과 8 개의 카운티에서 "반역 기념탑"을 건설했습니다.

기념물의 건설은 영적 교란이 있었던 4 월 10 일 (1871 년 4 월)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이 기념물에서,

전쟁 무차별 적법한 침해 비 - 전쟁 규칙, 국내 판매 국가 (서양 죄수의 위반, 싸우지 않는, 조화, 국내 판매 국내입니다)

그것은 글자가 새겨 져 있으며 서구 국가들과 부모들을 단호히 거부함으로써 전쟁에 호소하는 경우에도 격리 상태를 유지하겠다는 확고한 의도를 보였다.

또한, 뒷면에,

Oginjanai 년 자손 ​​Ji 호 Jinhua (영원히 내 자손을 인수, 호랑이 생산, 신 정신)

그것은 새겨 져 있었고, 아버지 법으로이 아이들 손주들은 그들이 그것을 따라야한다고 지적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화강암으로 만들어져 한강 (현 서울 특별시)과 한국의 여러 곳에서 200 개의 중요한 교통 수단으로 지어졌습니다.

나중에 오츠 타케 정권은 일본이 서구 문명을 받아들이는 일본에 대해 거친 자세를 취했다.

비록 일본이 서구 국가들 (Watari Yoho)과 일본이 무역을 추구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 기념물은 외국의 침략을 격퇴시키는 데 탁월한 결과를 낳았지만 한국의 근대화를 지연시킨 결과 만 가져온 것으로 추정된다.

1882 년 8 월 8 일 청나라에서 청 왕조 납치로 끝난 민지 행정부에 대항 한 "전 군대"병사의 반란으로 인한 임진왜란이 한국 왕의 ​​왕이되었을 때, 오하이오의 아들 인 그는 개혁과 진화를 국가 정책으로 삼고 종교를 철회하지만 서양의 기술과 시스템을 배워야한다는 것을 분명히 밝히고 저항 세력의 석방을 명령했다.

현재 서울, 부산, 경주, 경상도 이스트 레이 카운티, 충청 시양 양구 등 30여 곳의 유물이 확인되고있다.

각주

[도움말] 주석

^ 오츠 닌은 원래 왕자 / 왕족 할아버지의 자리에 없었지만 그 같은 위치에있는 사람들 중에서 특히 유명한 오오 츠네 군에 속한 왕의 진짜 아버지에게 주어지는 칭호입니다.

특별한 반대가없는 경우, 오츠쿠니를 언급 할 때, 그것은 콘 세이 인다.

소스

^ a b c d e f Kasaya (2000) pp.

223 - 225

^ Kotobank "반역자 기념물"

^ Kasutani (2000) pp.

232 - 233

참고 문헌

카스 타니 켄이치 (Kasutani Kenichi) "현대 한국 사회의 형성과 발전", 야마 카와 출판사 다케다 유키오 , "한국의 역사", 2000 년 8 월 10 일, 도쿄, 세계사.

ISBN 4-634-41320-5 .

오츠 네 정부

정의

전례가없는 매운맛

"https://en.wikipedia.org/w/index.php?title= uls"& oldid = 64018771 "

This article is taken from the Japanese Wikipedia

This article is distributed by cc-by-sa or GFDL license in accordance with the provisions of Wikipedia.

Wikipedia and Tranpedia does not guarantee the accuracy of this document. See our disclaimer for more information.

In addition, This site is simply not responsible for any show is only by translating the writings of foreign licenses that are compatible with CC-BY-SA licens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