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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르쉐 도플 Cuving

포르쉐 도플 Cuving

Porsche-doppelkupplung (PDK)는 포르쉐에서 듀얼 클러치 타입 자동 변속기의 이름입니다.

포르쉐 시스템에는 2 개의 변속기 샤프트 [2]가 있는데 하나는 홀수 기어 [2] 용이고 다른 하나는 짝수 기어 용 [2]입니다.

클러치는 각 팁에 제공되고 [2], 두 개의 샤프트 [2]를 번갈아 사용합니다.

교대 조작은 초기에 레버 조작 이었지만 나중에 스위치 조작이되었습니다 [2].

클러치 작동은 기계 [2]에 의해 처리됩니다.

경주에서의

원래 그것은 1970 년 초에 917 [2]에서 일하고 있었던 Ferdinand Piech [2]에게 소개 된 아이디어였습니다 [2].

그 후 잠시 동안 때묻지 않았지만, 1980 년대에는 PDK [2] = "Porsche Doppel Cuping"[annotation 1]이 포르쉐 측의 이름으로 사용되었을 때 포르쉐와 아우디에 의해 부활되었습니다.

첫 번째 시험은 1983 년 [2] [3] kyami 1000 km [3]에서 수행되었지만이 시점에서 시프트 변경은 너무 늦었습니다.

전송 [3].

또한, 초기 제품에는 대형 유압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2] 약 40kg [2]는 일반적인 변속기보다 무거 우므로 시스템이 복잡하고 신뢰성이 부적합합니다.

[3] 항상 여러 기술 사람이 볼 수 있도록 [3].

최초로 사용을 끝낸 경주는 Brands Hatch가 1985 년에 1000km [3] 였고, 현재 PDK 사양이 작업 흉터 2 개보다 속도가 빠르다고 판명되었습니다 [3].

1986 년까지 962 C에 장착 될 무대에 올 때, 우리는 마그네슘 합금 [2]에 의한 변속기 케이스의 중량을 약 20 kg으로 줄이고 일반적인 변속기에서 무게 차이를 약 25 kg까지 압축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 2].

또한 컴퓨터의 진행으로 인해 각 기어는 적색 영역 [2] 직전에 8,200 rpm [2]으로 자동으로 업 시프트되고 변속 [2] 및 스로틀 개도 동안 전송 손실이 없습니다 [2 ]이 도입되어 [2], 수동보다 훨씬 더 짧은 시간 안에 변속이 가능하다.

이 시스템은 섀시 번호 962-008에 설치되었고 [1986 년 Le Mans 24 Hours 경주에 이어졌으며 독일 국내 챔피언십 슈퍼 컵은 주로 PDK 장착 차량으로 운행됩니다.

[2] 1987 년에 Hans = Joachim Stack이라는 제목이 붙었고 실제 전쟁을 통해 효과가 확인되었습니다.

안티 록 브레이크 시스템과 함께 사용되는 것으로 간주되었지만, 상당한 비용이 들었고, 중량이 많이 걸렸으며, 계속적인 사용은 허용되지 않았습니다 [2].

Paul Freres에 따르면, 962 C-PDK는 불안정 해졌으며, 시장에 내놓을 수 없었습니다 [2].

노버트 징거 (Norbert Zinger)는 "상업용 차량에 도입 할 계획 이었기 때문에 많은 문제와 다른 개발 작업도 방해 받았다.

상업용으로 (판촉 용으로) 사용했다"[2].

상업용 차량 소개

21 세기에 포르쉐는 개발을 다시 시작했습니다 [1].

2008 년 도입 [2] [1] 911 [2] [1] Carrera [1]은 처음 상용차에 채택되어 처음부터 인기를 얻었습니다 [1].

데뷔 초기부터 일반적인 토크 컨버터와 유성 기어 식 자동 변속기에 비해 시프트 시간이 60 % 단축되었으며 연비도 향상되었습니다 [1].

2009 년에는 Boxster와 Cayman에 옵션으로 설정되었으며, Panamera는 2009 년 발표 첫날부터 3 가지 모델 모두에 표준으로 설치되었습니다 [1].

2013 년 현재 포르쉐 상용차의 대다수는 PDK 장착 차량이되었습니다.

[2], 911 GT 3의 최고봉 모델이었습니다.

그 당시 경주 용 자동차의 기본 차량은 MT 사양이 없었으며 PDK 만이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폭스 바겐 (Volkswagen)과 아우디 (Audi)를 포함한 폭스 바겐 그룹 (Volkswagen Group)도 대량 생산 차량에 널리 사용되는 이중 클러치 변속기의 원천은 PDK에 있습니다.

특수 효과

^ "Racing On"466 p.48은 PDK를 "Porsche Doppelring Coupling의 머리 글자"로 정의하고 81 페이지에 "Porsche Doppel Cuprunk"표기가 있지만 공식 웹 사이트 표기법을 따랐습니다.

소스

[도움]

^ a b c d e f g h 포르쉐 상반기 1 월 - 5 월 : PDK 성공 사례 : 5 년 만에 베스트 셀러 - 포르쉐 일본 :

^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s u u x ab a ad a f a "Racing On"466 페이지 42 - 53 "기술 세부 사항 및 변형".

^ a b c d e f g h i j "Racing On"466면 54 - 57 "Interview | Baan Span".

^ a b "경주에"466 PP.

76 - 53 "962에 의해 황홀 케하는 궁극적 인 Enthu를 방문하십시오."

참고 문헌

"466 특집 Porsche 962C에서 경주"Sankaku Shobo 발매일 : 2013 년 9 월 14 일 ISBN 978-4 - 7796-1905-2

포르쉐 상반기 1 월 - 5 월 : PDK 성공 사례 : 단 5 년 만에 베스트셀러 - 포르쉐 일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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