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큐슈 교차점 탄환

큐슈 교차점 탄환

큐슈 횡단 신간선 (큐슈 신간선 신칸센)은 오이타 현 오이타시에서 구마모토 현 구마모토시에 이르는 신칸센의 기본 계획 노선입니다.

1973 년 11 월 15 일 (쇼와 48 년) 쇼와 48 년 교통부 고시 제 466 호에 의해 공사가 시작될 신칸센 철도 노선을 정의하는 기본 계획에 추가되었습니다.

경로는 불특정이지만 오이타시와 구마모토시를 연결하는 전통적인 노선 인 토요시 본선 148.0km의 총 연장 20 %에 대해 약 120km [1]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출발 지점 오이타시에서는 기본 계획 노선 인 동 규슈 신간선 및 시코쿠 신칸센과의 연결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특히 본선과 시코쿠 신칸센은 모두 큐슈를 거쳐 오사카와 시코쿠를 잇는 태평양 뉴질랜드 축 개념의 중추를 이루는 고속철도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2].

그러나 상호 승차와 같은 구체적인 계획은 미정입니다.

기본 계획은 고도 경제 성장기에 결정되었지만 오일 쇼크와 국영 철도 관리의 악화와 같은 상황의 변화로 인해 건설을위한 필요한 조사조차 수행되지 않았고 건설 전망 서 있는.

한편, 1999 년 (Higise Otsu Station) - 구마모토 역 (Heathi Otsu Station - Heisei 11)의 일반적인 노선 인 Toyoshi Line은 815 시리즈를 도입하여 구마모토 대도시에서 가속화되었지만 [3], 도시 간 교통을 가속화하지 못했습니다.

진행되었다.

철도 외곽에는 2007 년에 오이타시에서 구마모토시까지의 표준화 도로 중간 규슈 횡단 도로 (중 규슈 도로)가 개통됩니다.

또한, 오이타시와 구마모토시, 야마 비코 1967 년부터 고속 버스가 운행되었으며, 소요 시간은 원래의 4 시간 15 분에서 3 시간 27 분으로 단축되었습니다.

각주

[도움]

^ 국토 교통 성 (국토 교통성) 국장, 교통 정책 연구기구

^ 새로운 평화로운 새로운 땅 차축 태평양 새로운 국토 계획 승진 협의회의 역사

^ 철도 사업에 투자하는 방법 제 2 장 (5) 815 형 차량 도입 및 그 효과 (PDF) 히 토츠 바시 대학 철도 연구반

도세이 본선

시공을 시작해야하는 신칸센 노선을 결정하는 기본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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