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쿠루마다

쿠루마다

학교 분야 (코덴)는 마스다의 인사를하기 전에 현장의 위치, 지리, 지역, 경작자 (타조)를 조사하고 확인하는 것입니다.

가장 오래된 ( "일본 서기")는 도이 쿠니 고우시가 타이 세이 갱신 당시 Shozo를하도록 만들었지 만, 그것은 입법 명령 이후에 분명하게 행해진다고합니다.

요로 료 지령에서는 마수다 6 학년 이전에 각국 총독이 학교를 다니면서 새로운 수급자와 그 땅을 설립해야했습니다.

그런 이유로, 호적 →시다 → 사바다 만들기의 크로 셰 뜨개질이 각 일의 1 ~ 2 년이 걸리는 것을 반복했다.

Shiota의 결과는 학교 사다리 (Kodencho)에 게시되어 각 호랑이의 논 필드 위치와 면적을 설명하여 내각 장에게 제출되었습니다.

이것은 실제 Satada 상황을 보여주는 인사 장과 함께 학교 포털 북이라고도합니다.

또한 Karida 다이어그램 (Koden이라고도 함)이라고하는 그림이 동시에 만들어 졌다고 생각되지만 실제로 남아있는 물체가 없기 때문에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Karuta는 일하기 위해 Tamiyaki 지역에 들어서기 때문에 쌀 재배 중에는 할 수 없으며 겨울에는 집중적으로 집행 될 것이며 Kenta 사유 재산법은 수년 동안 설립 된 이후로 tie-land rights 관계가 복잡 해짐에 따라, 학교와 시가의 기간은 시간이 걸리지 않고 확대되었고, 결국 부처님 시대에 지체가 생겼습니다.

그것은 Shibata의 이익 훈련 방법을 방해하는 하나의 원인으로 여겨졌다.

그래서 785 년 4 년 (785 년)에 마스다 (Masuda) 시대에 센터에서 파견 된 국가 공무원 인 메이지 코이 지 (Keiken Kokushi) 씨 또는 우시다 (Ushida) 씨는 장학금 장학금을 별도로 수립하여 직접 장학금 장학금을 수립했습니다 의회 제반 부총리 겸 부위원장을 역임하고 중앙 이사를 이끌고 학교를 이끌었지만 실제로는 케냐와 다른 나라들에만 국한되어있다.

그러나 Meita Koji는 여전히 감독했다.

그러나 시오타 (Shiota)의 성과 자체는 어려워졌고, 이교도 재단 (862) 4 학년 때 범인 경찰관이 학교 책에 대한 대규모 조사 (감사)를 수행합니다.

Schoda는 Heian 기간의 중간에 Shibata 아카데미의 법률의 붕괴와 함께 더 이상 열리지 않았다.

또한 초기 장례식 때조차도 원래의 학교와 학자금이 전국 학교를 따라 장학금을 지원 받았지만 그 이후에는 장인이나 군주의 견습 과정이 바뀌었다.

이 항목은 일본 역사와 관련된 서면상의 것입니다.

이 항목 등을 보완 / 수정하고있는 공동 작업자를 찾고 있습니다 (P : History / P : History / PJ History in Japan).

"https://en.wikipedia.org/w/index.php?title= school & oldid = 63617410"에서 가져옴

This article is taken from the Japanese Wikipedia

This article is distributed by cc-by-sa or GFDL license in accordance with the provisions of Wikipedia.

Wikipedia and Tranpedia does not guarantee the accuracy of this document. See our disclaimer for more information.

In addition, This site is simply not responsible for any show is only by translating the writings of foreign licenses that are compatible with CC-BY-SA licens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