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콩볼

콩볼

콩볼 (Mamamata, Mimameama)은 도쿠시마 현에서 주로 먹는 오코노미 야끼의 일종으로, 삶은 황금 콩과 계란을 재료로 사용합니다.

bean jam의 약자.

도쿠시마 현 (Tokushima Prefecture)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문화만큼이나 대중적인 곳은 전쟁 후에도 계속되고있는 도쿠시마 도심입니다.

볶은 혼합 볶음 중 하나인데, 금 콩 (다이쇼 킨)과 계란을 섞어서 물에 녹인 밀가루와 다진 양배추의 기본 재료로 태 웁니다.

반죽 직물 사이에는 콩 맛이 나타나고, 매운 소스와 단 콩이라고도 불리는 맛 변화가 생겨서 지역의 나이와 성별에 관계없이 인기가 있습니다.

많은 상점에서 오코노미 야키 메뉴 중에서 가장 저렴한 가게 중 하나입니다.

도쿠시마 현에서는 감미로운 삶은 황금빛 콩을 그대로 먹을뿐만 아니라 때로는 다른 요리에도 사용하기 때문에 김포 콩도 찌라시 스시 용 도구의 표준입니다.

슈퍼마켓의 대부분은 여러 종류의 삶은 황금 콩을 취급하지만, 효고현에서 가공 된 것은 토 쿠시마 현에서 가공 한 것보다 많이 유통됩니다.

유형

콩 공은 양배추를 제외하고는 금 콩을 넣은 간단한 오코노미 야키, 다른 재료와 함께 먹는 경우가 많습니다.

간장 빵 (구운 것) 도쿠시마 현 특유의 튀김은 소량의 작은 새우로 기름에 반죽하여 기름에 튀긴 것입니다.

도쿠시마시의 중심에는 전쟁이 끝난 이래로 많은 팬이 있었고, 도쿠시마 콩 축하라는 마을 만들기 단체도있었습니다.

돼지 고기 콩 (구운 것) 얇게 썬 돼지 고기 배와 결합합니다.

콩나물 볶음 (구운 것) 스피어 빌과 오징어의 필렛과 결합.

가쓰 야마 (구운 빵) 도쿠시마 현 독특한 생선을 굽는 것.

일반적인 것은 아니지만 여러 상점에 있습니다.

아사히 컴 "콩 공 (도쿠시마시)"

Southern Beans.COM.

(도쿠시마 콩 천산)

이 항목은 음식과 음식 문화와 관련된 스텁입니다.

이 항목을 보완 / 수정하고있는 기여자를 찾고 있습니다 (Portal : Food).

"https://en.wikipedia.org/w/index.php?title= 콩 공 & 구식 = 59267485"에서 가져옴

This article is taken from the Japanese Wikipedia

This article is distributed by cc-by-sa or GFDL license in accordance with the provisions of Wikipedia.

Wikipedia and Tranpedia does not guarantee the accuracy of this document. See our disclaimer for more information.

In addition, This site is simply not responsible for any show is only by translating the writings of foreign licenses that are compatible with CC-BY-SA licens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