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치 - 인

치 - 인

Cai Bian (379 - 425)은 동진에서 한국 노래에 이르기까지 관료이다.

성격은 어린애입니다.

본점은 정양 현입니다.

기록 수정

동진의 주교 좌 웨스 속의 카이 (Cai)의 아이로 태어났다.

사키로 씨가 원래 임명되었습니다.

첸 법사 (Chen Xuan)는 행정부를 장악하고 처벌 부활에 대한 논의를 제기했으며 Cai Bing은 이에 대한 의견을 피했다.

그것은 성직자의 주요 책이되었고, 다시 쓰여진 학위의 나카로 타카시로가되었습니다.

Chiang Rongro의 순위에 따라, 그는 Liu Hiroshi 밑에서 중위 군대를 지냈다.

교회 대학의 이름으로 변하여, 춘희와 한모쿠로를 섬겼습니다.

Liu Hiroshi가 Ganzhou Yasushi로 두 배가되었을 때, Cai Yu는 Chenzhou의 다른 일 역사가되었고 그 지방의 업무를 위임 받았습니다.

그는 육군 카운슬러 육군에 곧 임명되어 Tatsuro Takuro로 향했다.

어머니가 돌아가 셨기 때문에 나는 3 년 동안 입욕하지 않고 애도했다.

애도가 올 때, 그것은 Sokoku Fuji에 종사하게되었고, 방이되었다.

송 왕국 (Song Kingdom)이 지어 졌을 때, 카이 원 (Cai Yuan)은 사무라이 아래에있게되었습니다.

Genji Xianggaheng Xie Xin Guilin이 살인을 저지르고, Seiji Yui가 이것을 비난하지 않았기 때문에이를 검사했을 때 Liu Hiroshi는 Cai Yu의 강성을 구입했습니다.

카이봉 (Cai Bong)은 비난에 대한 비난을 많이했고, 관료들을 조용하게 만들었다.

가끔 Chunichi Advisory의 Fuyo Ryo가 법정에서 Royal Prince의 순위에 대해 Cai Bing과상의했을 때, Cai Bing은 Jing 왕조 이야기를 당기는 동안 명확하게 대답했다.

카이 빙 (Cai Bing)은 제사장의 왼쪽의 오랜 역사를 돌아 보았고 야요 초군 (Yayocho-gun Taiho)에 갔다.

나는 공식 기자로 소환됐다.

나는 서진에게 문을 맡길 것을 요청 받았지만 나는 "나는 유키 (Envi)의 종이 꼬리에 서명 할 수 없다"고 말하지 않았다.

쑤 진유는 카이 위안의 강성을 가졌으며 권위의 위치에 붙기를 원하지 않았고 신전 서적으로 옮겼다.

424 (징평 2 년)에 Fu Ryora는 황제를 폐하 시켰고 황제와 동행하기 위해 동행했다.

Cai Bran 또한이 일에 동참했다.

Cai Yuan이 Xingyang에 왔고 나는 나의 병 때문에 전진 할 수 없었다.

Fu Liang이 친절하게 말하면, Cai Bong은 Fu Liang에게 Kure의 Shenyang King (Kaei)을 죽이지 말고 오명을 남기라고 충고했다.

Fu Ryou가 이미 Xu Jinyu와 황제의 살인을 협상했기 때문에, 그는 살인을 멈추기 위해 긴급한 보고서를 보냈지 만, 이미 늦은 것은 아닙니다.

쑤 진니 (Xu Jinni)는 상담 끝에 결정한 것을 뒤집을 가능성이 커지면서 분개했다.

분제와여 레이가 징저우로 옮겨 질 때, 그는 카이 유와 이별을 이야기하게되었다.

Cai Bong은 Xiaoyue가 위험을 피하기 어렵다고 예측했다.

425 년 (위안 2 년) 그는 죽었다.

올해의 나이는 47 세입니다.

마지막 생일은 Cai Kokong이었습니다.

전기 자료

"노래 책"제 57 권 범례 제 17 호

"미나미 역사"vol.

29 호선 19 호선

"https://en.wikipedia.org/w/index.php?title=Cai Yue & oldid = 55860476"에서 가져옴

This article is taken from the Japanese Wikipedia

This article is distributed by cc-by-sa or GFDL license in accordance with the provisions of Wikipedia.

Wikipedia and Tranpedia does not guarantee the accuracy of this document. See our disclaimer for more information.

In addition, This site is simply not responsible for any show is only by translating the writings of foreign licenses that are compatible with CC-BY-SA licens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