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장례

장례

이 기사는 검증 가능한 참조 및 출처를 전혀 보여 주기에는 부적합합니다.

서지 정보를 추가하고 기사의 신뢰성 향상에 협조하십시오.

(2015 년 5 월) 장례식 (장례식)은 고인과 가까운 친척 및 친구들의 가족 만 수행하는 작은 장례식입니다.

규모가 정해져 있지 않기 때문에, 장례식의 500 장이나 몇 명의 의식주가있다.

일반적으로 장례식의 경우에는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 갈 수 있도록 가능한 범위 내에서 신문에 사기 광고를하거나,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에게 통보해야한다.

비용과 인력을 감당할 수 없을 때, 많은 참석자들의 혼란을 피하기 위해, 인근 사람들에 의해서만 사망자를 보내기를 원하는 유족의 희망 등의 경우.

원래 "매장"은 영향력있는 사람들과 유명한 사람들이 죽었을 때 준비하는 데 시간이 걸리는 장례식 (대규모)을 할 때 이전에 수행 된 내면의 장례식에 대한 언급 이었지만 지금은 종종 언급합니다.

장례식은 평소보다 작은 규모로 수행됩니다.

이 경우 주요 장례식은 회사 장례식과 같은 다른 형태로 개최되거나 수행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유명 인사, 특히 연예인의 경우, 사망자가 본인뿐만 아니라 가족 일지라도 친한 친구가 많은 많은 사람들이 모일 것입니다.

또한, 사망 한 사람 및 가족과 직접적인 우의가없는 팬 및 기타 사람들이 더 자주 방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참가자들 외에도 매스 미디어는 홍수에 빠지며 인터뷰와 장비로 종종 혼란 스럽습니다.

많은 상호 작용은 없지만 주제를 피기 백하고 대중 매체에 대한 노출을 목표로하는 사람이 나타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 경우 가정에서 또는 공정한 근거 부근에서 혼란을 피하기 위해 사망자를 친척이나 가까운 친척에게 조용히 보내는 목적으로 매장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 경우, 자원 봉사 자원 봉사자 (친구 / 동료)와 연예 오락 사무소에서 연예인과 "연예인 협회"가 일반인을 대상으로 별도로 개최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대기업 관리자의 경우 직원, 계열사 및 비즈니스 파트너와 같은 친구 및 가족 구성원의 친구와 관계없이 참가자 수가 증가합니다.

이 경우 장례식은 회사에서 수행하며 참여하는 사람들은 장례식을 치르고 장례식은 가족이나 친척을위한 장례식으로 미리 개최됩니다.

정치가와 다른 사람들은 같습니다.

매장은 종종 작은 규모로 가족 매장과 혼동되지만 가족 장례식의 동의어는 아닙니다.

"https://en.wikipedia.org/w/index.php?title= Burial & oldid = 66877769"에서 가져옴

This article is taken from the Japanese Wikipedia

This article is distributed by cc-by-sa or GFDL license in accordance with the provisions of Wikipedia.

Wikipedia and Tranpedia does not guarantee the accuracy of this document. See our disclaimer for more information.

In addition, This site is simply not responsible for any show is only by translating the writings of foreign licenses that are compatible with CC-BY-SA licens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