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니시 아이이지로

오니시 아이이지로

Ohnishi Aijirō (1881 년 8 월 26 일 - 1958 년 11 월 29 일)는 일본 종교인입니다.

복숭아 지도자.

나라현 우다 군 우다 무라 출생.

친척에는 오니시 비취가 있습니다.

평생

교회 입구에서 천리개회 설립까지

나는 농가에서 태어났다.

나는 1899 년 나라 정상 학교에 다니면서 어머니의 질병 치료 목적으로 Tenrikyo에 입국했다.

그 후, 우리는 나라 보통 학교를 그만두고 도쿄에서 선교 사업을하고 군마현 우스이 성 안 사카 초에서 단식 한 후 야마구치 현에있는 사소한 교회를 재건하고 천리교 야마구치 선교 센터 회장이되었습니다.

오니시 가문의 아들이되어 오니시 성을 주장한다.

1906 년 천리교의 교리는 "가난한 자에게 넘어"다.

오니시는 1913 년에 살아있는 신 "하쿠사카다이"라는 것을 파악하고 깨달았다 고 주장하면서 나카야마 미키 구술자 (Rikuoku Tadashi no Riki)를 따르는 디콘 든이되었습니다.

오니시는 노래 "코코로 타이코 노인"을 보여 주었고, 천리교 본사에서 호소하는 것은 이교도라고 불리우는 천리교 선생으로 여겨졌다.

나라현에 돌아온 오니시 씨는 1917 년 우타 마촌 사무소의 직원이었습니다.

1919 년 나라현 세무서 직원.

1920 년에는 옛 학교 초등학교를 가르치면서 생계를 유지하면서 이후에도 요시다 신도에 계속 참여하고있는 텐 리쿄를 비판했다.

천리교는 원점 복귀가 있어야한다고 호소했다.

오니시의 사고 방식에 공감하면서 천리교 신자들이 계속되었고, 1925 년 엔 천리교가 망명했다.

Ohnishi는 또한 이전 학교 초등 교사에게서 사직하고 Onish의 생각의 방법과 일치하여 인 Tenrikyo 신자와 가진 "숭배"를 공부하기 위하여 "Tenri kaikai"를 시작했다.

쇼와 3 런치 에디션

1926 년 병든 아픈 아들은 기분이 좋지 않았고, 하나님의 경고로 사용했던 오니시 (Oishi)는 미에현 (Mie prefecture)에 머물렀다.

나는 여기에 "옛 이와 다"라고 쓴 후, 천리 문화 회에 보내어 신자 양성을 장려했다.

1928 년에 나는 신자들에게 오니시가 요약 한 위대한 전쟁과 국가 파괴의 위험을 경고하고 황제의 신을 부인 한 "연구 자료"의 여러 분야에서 핵심 인물에게 배포하도록 지시했다.

자의 첫 번째 왕자 사례

1928 년에 발사됨에 따라, 오니시를 포함하여 500 명의 사람들이 범죄에 회부되었고, 그들은 비속 한 범죄로 기소되었습니다.

오니시는 하급 법원에서 감옥에 갇힌 형을 선고 받았지만, 그랜드 재판은 정신이 이상한 어리석은 사람으로 유죄가되지 않기로 결정했다.

제 2 차 자유주의에 의해 됨

1936 년에 처음으로 "천리 간선 도로"의 이름과 컬트의 이름이 바뀌었고 1938 년에 부인의 질병에 대한 하나님의 뜻을 느꼈고 오니시는 다시 전쟁과 파멸에 맞서 싸웠습니다.

위기를 경고하고 천황의 신성을 거절하는 소책자 "Denshi"의 배포, 공안법 위반 및 불충실 한 위반으로 400 명을 체포하여 오니시에게 기소하고 종신형에 대한 징역형을 선고 받았다.

다른 사람의 협회도 금지했다.

패배 후

그것은 제 2 차 세계 대전의 패배로 인해 석방되었고, 소송되었다.

1946 년 오사카 부 다카시시에서 컬트를 재건했습니다.

1950 년에 조직의 이름이 "Homichi"로 바뀌었고 나머지 모든 일생과 대중적인 승진 및 선교 활동이 촉진되었습니다.

탄진 자

텐리 교에서는 한신 사원이 텐리시 중심에 위치하고 있지만 오오니시 자신은 텐리 도시가 아니라 "하쿠 센다이"라고 주장합니다.

참고 문헌

Seigo Murakami "Homichi" "일본 종교 사전"(고단샤 과학 도서관, 1988)

Inoue Hisataka et al.

"오니시 아이로" "신종의 장군"(고분 샤, 1996)

마츠모토 기요시 「천리 카이 카이 사건」 「쇼와 역사 발굴 4」(문학 봄, 가을, 1966)

Qakuhiko "일본 근대사 역사 백과 사전 (제 2 판)"(도쿄 대학 출판부, 2013)

오니시 아이이지로 란 무엇입니까 - Kotobank

이 항목은 종교인과 관련된 스텁입니다.

나는이 항목을 보완 / 수정하고있는 기여자 (Portal religion / WikiProject religion)를 찾고 있습니다.

"https://en.wikipedia.org/w/index.php?title= 오니시 아이지로 & oldid = 67976187"에서 가져옴

This article is taken from the Japanese Wikipedia

This article is distributed by cc-by-sa or GFDL license in accordance with the provisions of Wikipedia.

Wikipedia and Tranpedia does not guarantee the accuracy of this document. See our disclaimer for more information.

In addition, This site is simply not responsible for any show is only by translating the writings of foreign licenses that are compatible with CC-BY-SA licens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