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에이즈 고아

에이즈 고아

말라위의 에이즈 고아들

에이즈 고아 (HIV / AIDS 고아, HIV 고아)

부모님 또는 양쪽 모두를 에이즈로 잃어버린 어린이 (고아)

HIV 감염이나 AIDS 환자의 고아 모두를 지칭합니다.

유엔 에이즈 합동 계획 (UNAIDS), 세계 보건기구 (WHO), 유엔 아동 기금 (UNICEF) 통계에 따르면 "어머니가 만 15 세가되면 에이즈로 사망 한 아이를 " [1].

이 연구에 따르면, 모든 AIDS 고아의 80 %는 부모 중 한 명으로 살고있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2].

지구상에서 생존 한 HIV 감염자와 에이즈 환자의 숫자는 4200 만 명에 이른다 (2002, WHO).

같은 통계에 따르면, 지구상의 에이즈 고아의 숫자는 1,300 만명입니다.

고아가 매년 70,000 건 발생합니다.

[3]

상황

지구상의 HIV 감염자 · 2002 년 (2002 년) 약 4 천만 명의 에이즈 환자가 사하라 이남 지역 (사하라 사막 이남의 아프리카)에 살고있다.

HIV에 감염된 많은 사람들은 성적으로 활동적인 노인, 즉 가족의 주요 기둥 인 연령층의 사람들입니다.

에이즈로 인해 부모를 잃은 어린이는 조부모 또는 친척들에게 기탁 될 수 있지만, 자신을 감당할 수없는 노인들은 어려운 삶을 살고 빈곤을 겪게됩니다.

AIDS 고아 조직이있을 가능성은 있지만, 그렇게하지 않으면 버려지거나 길거리 어린이가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아프리카와 다른 많은 국가에서는 많은 아이들이 정부의 지원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4].

아프리카

아프리카 전체적으로 에이즈로 인한 사망자는 1 천 7 백만명에 이릅니다.

이와 함께 에이즈 고아도 증가했으며 에이즈 고아의 수는 1,200 만 명에 달했습니다.

남아공에서는 에이즈로 인한 고아의 숫자가 2007 년에 가장 많았으며 짐바브웨는 2005 년 고아에서 고아의 비율이 가장 높았다.

잠비아를 예로 들자 [5].

나라의 1 인당 국민 소득은 330 달러 (2000)이다.

잠비아에서는 자녀를 둔 가정이 급속하게 보편화되고 있습니다.

잠비아에있는 고아의 수는 120 만 명 (2000 년 현재, 전체 아동 인구의 1/4)으로, 에이즈 고아가 930,000 명에 이릅니다.

빈곤선 이하 빈곤층은 고아 인구의 75 %를 차지합니다.

반면에 부모가있는 아동의 73 %는 빈곤하다 [6].

아이들이 HIV에 감염된 이유

아이들은 다음과 같은 이유로 HIV에 감염됩니다 [7].

Mother-to-Child 감염

HIV 감염 루트의 대부분은 어버이 (mother-to-child) 전염입니다.

어린이 HIV 감염 중 자궁에서 태아로의 바이러스 감염은 전체의 15-30 %를 차지합니다.

모유로 인한 감염은 전체의 10-15 %를 차지합니다.

다른 감염

다른 감염은 미성년자에 의한 것입니다.

예를 들어, 어린이가 피임법을 모르는 경우, 자녀가있는 한 소녀가 남편에게 감염되면 매춘의 희생자가되는 동안 인신 매매가 어린이와 인신 매매되어 인신 매매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세계 에이즈 고아의 날

5 월 7 일은 "세계 에이즈 고아의 날"입니다.

2002 년 유엔 특별 총회 (General United Assembly)가 개최 된 뉴욕에서는 AIDS 고아원 문제에 대한 인식 제고를 목표로 선언되었습니다.

각주

^ UNAIDS.org PDF

^ Stuijt, Adriana (2009 년 4 월 4 일).

"남아프리카의 3,400 만에 달하는 에이즈 - 고아는 '성인'권리를 얻습니다.

Http://www.digitaljournal.com/article/270409

^ AIDS 고아의 Preventable 죽음은 Tony Karon, 2001 년 6 월 01 일의 뒤에, 그들 뒤에 놓았다 도전한다

^ a b c "AIDS orphans".

돌리다.

2006 년 10 월 8 일에 찾아보기.

^ 미국 국제 개발국 (USAID)

^ 아프리카 갱신 - UNDPI

^ volunteer-platform.org

에이즈 고아 지원 NGO · PLAS

사하라 사막 이남 아프리카의 에이즈 고아들, 10 개 이야기, 유엔

아프리카 갱신 UNDPI

자원 봉사자 지원

CINDI (어린이 조난), Kitwe

"https://en.wikipedia.org/w/index.php?title=AIDS Orphan & oldid = 67762169"에서 가져옴

This article is taken from the Japanese Wikipedia

This article is distributed by cc-by-sa or GFDL license in accordance with the provisions of Wikipedia.

Wikipedia and Tranpedia does not guarantee the accuracy of this document. See our disclaimer for more information.

In addition, This site is simply not responsible for any show is only by translating the writings of foreign licenses that are compatible with CC-BY-SA licens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