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양푸 (북쪽)

양푸 (북쪽)

양 사이 (Yang, 5 월, 512-578)는 중국 북방에서 북쪽 경계까지 군인 / 정치가이다.

Honkei는 Honning County입니다.

기록 수정

그는 북 왕조의 이안 히토시와 북부 위의 슈오 저우 장군의 자녀로 태어났다.

그는 어린 나이에 육군에 입성하여 마술을 잘했습니다.

531 년에는 신분의 고위 성황의 월계관에 따라 야스이시 · 타케 히사 야스시 장군이 군대 기술이되었습니다.

그의 업적으로 인해 가난한 보너스에 만족하지 못했습니다.

Xi Wei가 설립 된 535 년 Yang Chen은 거리를 통해 Western Wei로 돌아갔다.

그것은 전반적인 수난 장군이되었고, Houjo 현 Hou에 의해 봉인되었고, 부국장 사무라이의 계급이 추가되었습니다.

가와바시 전투와 후지산 전투에서 우 싸우 유스 나 (宇 津 由 宇 奈)의 뤄양 포위 공격을 벌였다.

· 용병 · 병력 일반 부대 · 류 코산시 · 라쿠고 전관이되어, 경희 · 산주 · 사무라이의 무사에 진격하여 사무라이가 추가되어 순위가 진전되었습니다.

나는 Hu Hu 씨의 마지막 이름을 주었다.

나는 곧 Tsifumi 기후에 임명되었다.

557 년에 북부 순환계가 설립되었을 때, 순위는 송정제 (Song Jeongje) 카운티의 대중에게 계속되었다.

561 년에 장군은 장군에게 가서 정동군에게 공개적으로 재건되었고 진주 츠네키에게 임명되었다.

563 년 그는 콩트로 돌아온 양쯔이 (Yangtzeo) 부총리의 동부 전쟁에서 복무했다.

571 년, 기둥 기둥으로 나아가 Huashua Tribulation History로 향했다.

야쿠코는 편지를 알지 못했지만 전후로 역사적인 직업으로 일하면서 신앙을 강요했고 동정심으로 인해 공무원에게 의무를 지웠다.

578 년에, 그는 Huazhou에서 죽었다.

나이는 67 세입니다.

아이의 양 睿 子가 등을 물려 받고 위 기둥 국가 · 낚시 양 카운티가되었다.

전기 자료

"Zhou Guang"제 36 권 범례 제 28 호

"북쪽 역사"양 67 도적 55

"https://en.wikipedia.org/w/index.php?title= 양성 (북쪽) & oldid = 69599906"에서 가져옴

This article is taken from the Japanese Wikipedia

This article is distributed by cc-by-sa or GFDL license in accordance with the provisions of Wikipedia.

Wikipedia and Tranpedia does not guarantee the accuracy of this document. See our disclaimer for more information.

In addition, This site is simply not responsible for any show is only by translating the writings of foreign licenses that are compatible with CC-BY-SA licens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