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츠마 류큐 우안 메달

사츠마 류큐 우안 메달

사츠마 류큐 스쿠니 메달 (Satsuma Ryukyusukunis)은 1867 년에 개최 된 파리 세계 박람회에서 사츠마 일족이 발행 한 메달입니다.

일반적인 이름은 사츠리 메달 (Satsura Medal)입니다.

이것은 일본에서 첫 번째 메달로 간주됩니다.

1867 년 프랑스에서 열린 파리 세계 박람회는 처음으로 일본이 참가한 최초의 국제 전시회 였지만 사츠마 일족과 사가 일족은에도 막부와는 별도로 독립적으로 전시했다.

그 중에서도 류큐 왕국의 사실상 종속 국가로서 그 영토의 일부를 효과적으로 통제하고있는 사츠마 일족은 "사쓰마 류큐족 현 Taroku 정부"를 자칭하며 이는 독립 정부 막부와는 달리, 나는 호소했다.

전략의 전략은 메달 제작과 발표였다.

세계 각국의 고위 관리들과 외교관들이 모인 엑스포는 다양한 작품이 펼쳐질 수있는 외교전의 장소이기도합니다.

쇼군 이전에는 사츠마 일족이 파리에서이 활동을 아주 일찍 시작했고, 샤를 드 몽블랑 (Charles de Mont Blanc) 백작에게서 추천을 받고, 프랑스에서 사 스키 (Satsuki) 메달을 만들어 고위 공무원에게 제출했습니다.

이 사츠마 일족의 움직임에 대응하여 막부는 긴급히 원래의 메달 · 아오이 메달 제작을 계획했지만 막부는 화해가없는 통치의 위대한 지휘권이되었습니다.

그리고 아오이 메달은 몽상가가되었습니다.

따라서, 일본의 메달 역사상,이 사츠 리 메달은 그 욕망으로 간주됩니다.

디자인

빨간 고류카의 중심에 마루 (Maru)와 텐 (Ten)을 결합한 시마즈 (Shimazu) 가족의 문장이 흰색 바탕에 있습니다.

붉은 색과 흰색의 대비가 뛰어나고, "사츠마 류큐 국가"의 다섯 문자가 황금 사이에서 황금으로 빛난다.

뒷면에는 "선물 클럽 및 군 장교"라고 적혀 있습니다.

크기는 작고 길이는 약 10 센티미터, 폭은 4 센티미터이며 메달을 낮추는이 있습니다.

하세가와 노보루 교수 토카이 학원 여성 대학 교수에 따르면 프랑스 군단 d' Honneur가 모델입니다 [1].

먼저 모양과 크기가 비슷합니다.

사츠마 무역관 컬렉션 [1] 컬렉션의 지름은 4cm로, 지역 돈의 5 학년의 슈발리에 (Chevalier)와 같습니다.

그 사이에, 간접 수집장 [2]의 수집은 5.2 cm의 지구 Donur 3 눈금 명령의 5.3 cm에 가까운 직경이있다.

또한 공무원과 군 관계자에게 부여되는 요지를 공유합니다.

하세가와는 반지와 반지의 모양과 크기의 미묘한 차이에서부터 아카 스카 컬렉션 컬렉션에있는 작은 챕터 모음에서 Chung Chun과 Satsuma Tradukan을 봅니다.

등급 시스템이 Legion Honuur와 같은 5 학년 시스템과 동일 할 가능성을 지적하면서, 그것이 과거 프랑스 메달에 기초한 2 학년 시스템 또는 3 학년 시스템 일 수도 있습니다.

기존

나는 많은 사츠 리 메달이 만들어 졌는지 모른다.

지금까지 2 곳만이 확인되었는데 하나는 가고시마시의 시마즈 가족 동반자 건물에 있고 다른 하나는 이부 스키시에있는 사츠마 무역관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소스

^ "일본 역사"1991 년 6 월호

참고 문헌

"메달 · 알 수없는 얼굴"(2011 이와 나미 서점)

'https://en.wikipedia.org/w/index.php?title=Satsuma Ryukyuan Medal & oldid = 57132316'에서 가져옴

This article is taken from the Japanese Wikipedia

This article is distributed by cc-by-sa or GFDL license in accordance with the provisions of Wikipedia.

Wikipedia and Tranpedia does not guarantee the accuracy of this document. See our disclaimer for more information.

In addition, This site is simply not responsible for any show is only by translating the writings of foreign licenses that are compatible with CC-BY-SA licens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