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사시 이와이 역

무사시 이와이 역

무사시 이와이 역 (무사시 이와이 역)은 도쿄도 니시 타마 군 도쿄 니 시노 마치 이와 이와에 위치한 일본 철도 고쇼 쿠치 선 (이와이 지점)의 역입니다.

전보 약어는 Muha입니다.

무사시 이와이 역

무사시 이와 이와 무사시 이와이

◄ 오쿠노 (0.6km)

니시 타마가 와군 니시 타카 마치 오오쿠노 캐릭터 이와이 북도 35도 44 분 55.1 초 동경 139도 13 분 38.1 초 좌표 : 북위 35도 44 분 55.1 초 동경 139도 13 분 38.1 초 소속 회사

일본 철도

고토 시선 (이와이 지선)

2.7km (무사시 고카 이치 출발 지점) 13.8km (하야시 마 출발 지점) 텔레 그램 약어

Muha 개장일

1925 년 (타이 쇼 2002 년) 9 월 20 일 [1]

1971 년 (쇼와 46 년) 2 월 1 일 [1] 디스플레이 템플릿

중단 된 방송국 구조

하나의 홈페이지 1 라인 1 라인의 지상국에 목조 건물이 있습니다.

역 주변

타이 헤이 요 시멘트 (구 일본 시멘트, 아사노 시멘트)

스루 온천

도쿄 미치 카 184 오쿠 타마 아키라 노선

히라이 강 역사

1925 년 (타이 쇼) 2002 년 9 월 20 일 - 스즈카 이치 철도 무사시 고가키시 - 역간 연장의 결과로 개설 [1].

1940 10 월 3 일 - 스즈카시 철도가 남부 철도와 합병되어 회사의 고쇼 오카이 치선 [1] 역이됩니다.

1944 (April 194) 4 월 1 일 - 남부 철도는 전시 취득으로 국유화되어 국영 철도국이되었다.

1952 년 (쇼와 27 년) 3 월 20 일 - 수하물, 소포 및화물 취급 폐지 처리.

또한 여객 취급 제한 (ok 카이 치선 및 오우 메센 (Oume Line) 역에서 출발 및 도착하는 것에 한함) [2].

1971 년 (쇼와 46 년) 2 월 1 일 - 긴카 쿠 선의 오쿠노 (이와이 지부) -이 역 사이 폐지선을 폐지했습니다 [1].

처음부터 시멘트 운송장으로 시작된화물 열차는 무사시 고토 카이 이치 역을 거치지 않았으나, 산 나이 신호 처리실 (역 구내)에서 하나 섬역을 경유하여 게이오 홀에서 케힌 공업 단지까지 직진했다.

한편, 여객 열차는 역에서 무사시 이와이 역까지 선형으로되어 있었으나 내부 신호 사무실에서 방향 전환 (스위치 백)을했지만 조작 횟수는 적었고 폐지 직전에는 한 열 (한 열 ) 하루 6 회 왕복 운행하는 과소 경로였습니다.

1971 년 국립 철도의 관리 재건 문제를 수반하는 합리화의 일환으로 고후 카선에 중앙 열차 제어 시스템 (CTC)이 도입됨에 따라 폐지되었다.

승객 수송은 서쪽 도쿄 버스로 인도되었지만, 무사시 이와이 (Murashi Iwai)에있는 일본 시멘트 니시 마사 (Nishimasa) 공장에 연료 로딩 및 시멘트 적재가 있었기 때문에 라인이 전용선 이었기 때문에화물 열차 서비스가 계속되었다.

1982 년은 긴카 쿠선의화물 운송 서비스가 중단되었고, 아부 다비와 이와이 지점 사이의 무사시 고 사이 하이 - 오쿠 노는 사라졌다.

역역

무사시 이와이 역의 부지는 타이 헤이 요 시멘트 (Taiheiyo Cement) 직원을위한 자전거 주차장으로 사용되었습니다 (5).

다음 방송국

일본 철도

은행 나무 선 (이와이 지선)

오오쿠보 역 ~ 무사시 이와이 역 현재 액세스

서 도쿄 버스 이와이 대교 (고 토쿠 이치 출장소, 5 · 20 · 5 · 21 호선)

무사시 고토 카이치 역 - 슬릿 우스 온천 (Five 20), 무사시 긴 카이 치역 - 마츠오 (Five 21) 두 정류장에서 두 개의 버스 노선이 운행됩니다.

각주

[도움말] ^ abcdef Sone Satoru (감독) "주간 역사를 추적하는 모든 철도 철도"38 철도 노선 JR 38 선 오메 선, 츠 루미 선, 남부 선, 고요 카선, 아사히 신문 출판부 부 (), 아사히 신문 <주간 아사히 백과 사전>, 2010 년 4 월 11 일, 24 쪽.

^ a b "National State Railway Public Notice No.

83" "Official Gazette"1952 년 3 월 14 일 (국립 국회 도서관 디지털 컬렉션)

^ 동시에 지방 선 (빨간 선 83)의 중지의 문제는 나왔다.

^ Nakamura Fumio "오메 · 고신 카이 선 근대화" "철도 선풍기"No.

120

^ a b 나카무라 켄지 "97 개의 모든 역이 사라졌다"2015, 49-50

^ F 20은 미끄러운 온천 휴가를 앞두고 마쓰 오 버스 정류장의 도착과 출발 인 5 21이되기 때문에 거의 같은 혈통입니다.

고토 쿠치 선

쓰레기 처리장

일본에있는 철도 선의 명부

이 항목은 철도역과 관련된 스텁 입니다.

나는이 항목을 보완 / 수정하고있는 협력자를 찾고있다 (P : Railway / PJ railroad).

"https://en.wikipedia.org/w/index.php?title= 무사시 이와이 역 구식 = 69140340"에서 획득

This article is taken from the Japanese Wikipedia

This article is distributed by cc-by-sa or GFDL license in accordance with the provisions of Wikipedia.

Wikipedia and Tranpedia does not guarantee the accuracy of this document. See our disclaimer for more information.

In addition, This site is simply not responsible for any show is only by translating the writings of foreign licenses that are compatible with CC-BY-SA licens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