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메리 먼 해리스

메리 먼 해리스

메리맨 콜버트 해리스 (1846 년 7 월 9 일 - 1921 년 5 월 8 일)는 미국 감리교 부의 선교사 장으로서, 미국에서 태어난 일본인이라고 말할만큼 일본을 사랑하고, 일본인에게 큰 영향을 준 사람 메이지 시대의 그리스도인.

메리 만 콜버트 해리스

M · C · 해리스 디렉터 개인 정보 출생

(1846 - 07 - 09) 1846 년 7 월 9 일 미국 오하이오 사망

(1921-05-08) 1921 년 5 월 8 일 (74 세) 일본 도쿄 Aoyama Harris Pavilion Cemetery

도쿄도 시부야 구 아오야마 묘지의 국적

일본 거주

도쿄도 아오야마 가쿠 인 해리스 홀 배우자

플로라 베스트, Elizabeth Vest Occupation

선교사, 교회 지도자, 군 대학원

알레한 대학교 복음 전도

일본에 침례를 베푸는 선교사로 유명합니다.

미국 우치무라 칸조, 니토 베이나이나, 카와 베 사다 키치, 사토 쇼스케, 마사토 오시마.

평생

나는 오하이오 주 출신이다.

남북 전쟁 중에 나는 연합군에 봉사해야합니다.

전쟁 후, 나는 Allegany College를 졸업하고 Flora Best와 결혼합니다.

Meiji 6 (1873) 나는 아내와 함께 아름다움과 종교 선교사로 일본에 왔습니다.

그는 1874 년 하코다테에 가서 기독교를 전했으며 미국의 영사관을 역임했다.

같은 해 2 월, 아키타 일족의 주 신이 독일 영사관 공식 항구를 같은 장소에서 때려 눕히고, 침착하지 않고 바다에 사는 사람들이 타고난 총을 뿌리지 않았습니다.

1877 년 4 월 윌리엄 스미스 클라크 (William Smith Clarke)는 해리스에게 삿포로 농업 대학 1 학년에서 충실한지도를 요청했습니다.

1877 년 9 월 2 일, 삿포로 농업 학교 삿포로 농업 학교의 William Smith Clark, Sato Masashi, Masayoshi Oshima 15 명과 1878 년 6 월 2 일 3 명, Nitobe Rinzu, Miyabe Kinugo에서 15 명에게 침례식이 주어졌습니다.

또한 침례를 받았다.

[1] 1882 년에 그는 피할 수없이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일본에서 출발했지만 감리교 지도자의 교회에서 태평양 하와이 방향으로 선교사로 일했습니다.

1896 년, 나카타 시게 하루가 미국에 왔을 때, 나는 샌프란시스코 항구에서 나카타를 맞이하고 전도 협력을 요청했습니다.

그러나 나카타는 거절하고 시카고로갑니다.

[2] 미국에서는 태평양 연안의 일본인을 사사 오 타사 부로, 가와 베 사다 키치, 마츠오카 타케 부로 등의 신앙으로 이끌었다.

그들은 '치아 키 그룹'이라고 불립니다.

일본 제외 문제의 경우에 나는 형제를 위험에 빠뜨리려고했다.

같은 일본인으로부터 Harris는 나의 아버지라고 불렀고 나의 아내 Flora는 나의 어머니라고 불 렸습니다.

1904 년에 그는 일본과 한국의 선교 책임자로 언급되어 다시 일본에 왔으며 사망 할 때까지 일본과 일본을 사랑했습니다.

제 아내 플로라는 "토사 일기"를 번역 한 조류가 있습니다.

그는 또한 찬송가 작가이며 343 개의 "Honorable Mercy"와 가사를 썼다.

부인은 1909 년 남편보다 먼저 일본에서 사망했습니다.

Taisei 5 (1916)는 2 등상을 받았다.

1919 년 엘리자베스의 조카 인 플로라를 재혼 시켰고 두 명은 아오야마 가쿠 인에 새로 지어진 해리스 파빌리온에 살았습니다.

5 월 8 일, 1921 년 Harris Pavilion에서 75 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이 유골은 아내와 함께 아내 야 묘지에 묻혔습니다.

삿포로 농학 대학의 해리스 학생들의 무덤 방문.

1928 년

일화

일본에 왔을 때 친구로부터 자기 방어 용 권총을 주었지만 "나는 일본인의 목숨을 포기할 준비가되어있어서 불필요하다"고 바다에 던졌다.

"나는 미국에서 태어난 일본인이다."습관이었다.

각주

^ 스즈키 노리 히사 "우치무라 칸조"이와 나미 서점, 19 페이지

^ "Shigeharu Nakada"66 페이지

^ 야마구치 사치코 "성결의 흐름"100 페이지

이 항목은 기독교와 관련된 서면상의 것입니다.

나는이 아이템을 보완 / 수정하고있는 협력자를 찾고있다.

(P : Christianity / PJ : Christianity).

이 항목은 일본 역사와 관련된 서면상의 것입니다.

이 항목 등을 보완 / 수정하고있는 공동 작업자를 찾고 있습니다 (P : History / P : History / PJ History in Japan).

"https://en.wikipedia.org/w/index.php?title= Merriman Harris & oldid = 63660227"에서 가져옴

This article is taken from the Japanese Wikipedia

This article is distributed by cc-by-sa or GFDL license in accordance with the provisions of Wikipedia.

Wikipedia and Tranpedia does not guarantee the accuracy of this document. See our disclaimer for more information.

In addition, This site is simply not responsible for any show is only by translating the writings of foreign licenses that are compatible with CC-BY-SA licens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