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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스 로이스 티

롤스 로이스 티

테이

항목 목록 (Tay 620-15)

체재

2 축 타입 터보 팬 (바이 패스 비율 3.04)

제조 국가

영국

제조 회사

롤스 로이스

첫 번째 운전

1984

주요 장착 기계

걸프 스트림 IV Fokker 70 Fokker 100

전체 길이

94.7 in (2405.4 mm)

팬 지름

44 in (1117.6 mm)

무게

3, 310 lb (1501.4 kg)

압축기

팬, 저압 3 단계, 고압 12 단계

터빈

고압 2 단계, 저압 3 단계

터빈 입구 온도

735 ° C (최대 정격)

추력

13,850 lbf (62.82 kN)

추력 / 중량비

4.2

RB.183 Tay (English : RB.183 Tay)는 Spey를 기반으로 소형화 된 RB211 엔진의 저압 압축기를 통합하여 만든 터보 팬 엔진이며 바이 패스 비율은 3.1 : 1 이상입니다.

엔진은 1984 년 8 월에 처음으로 수행되었습니다 [1].

Tei 시리즈는 Gulf Stream IV, Fokka 70 및 Fokker 100, Boeing 727-100과 같은 여객기에 설치되어 후기 엔진 및 대형 비즈니스 제트를 대체했습니다.

파생 형식

테이 611 - 8

원래 610 - 8로 설계된 611 - 8은 표준으로 판매됩니다.

최신 형식은 향상된 고압 노즐 상자와 대형 팬, 바이 패스 덕트 및 650 - 15의 FADEC을 사용하여 611 - 8 C에서 주조의 첫 번째 고압 터빈 블레이드를 설치합니다.

모든 넥타이에는 22 개의 티타늄 팬 블레이드, 3 단 중압 압축기 (팬과 동축), 12 고압 압축기, 2 고압 터빈 및 3 저압 터빈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추력 : 13,850 lbf (62 kN)

설치 기계 : Tay 611은 1987 년부터 Gulfstream IV / IV-SP에 도입되었습니다.

Tay 620-15

620-15는 611-8과 본질적으로 유사하며 650-15와 모양이 비슷합니다.

추력 : 13,850 lbf (62 kN) [2] [3]

마운팅 머신 : 1994 년 Fokker 70, 1998 년 FOOTB 100 Tay 650-15

추력 : 15,100 lbf (67 kN)

장착 장치 :이 프로토 타입은 BAC 1-11을 교체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650-14, 두 개만 제작되었으며 둘 다 표준화되어 650-15로 수정 됨), 650-15는 1989 년부터 Fokker 100으로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Tay 651 - 54

651-54의 내부는 본질적으로 650-15입니다.

연료 유속을 조정하여 추력을 증가시킵니다.

추력 : 15,400 lbf (69 kN)

탑재 된 기계 : 이것은 1992 년부터 보잉 727-100에 장착되었습니다.

3 대의 JT 8 D - 7에서 3 대의 Tays 651 - 54 로의 변환은 Texas 주 샌 안토니오의 Dee Howard Aircraft Maintenance Company의 United Parcel Service에서 수행되었습니다.

지금 파산.

한 개인 727도 교체되었습니다.

그것은 호주에서 카지노로 사용됩니다.

소스

설명 수정

[도움]

^ Gunston 1989 년, p.

153.

^ 롤스 로이스 데이터 시트

^ FAA 유형 증명서 데이터 시트

기록 수정

[도움]

FAA 유형 인증서 데이터 시트

건 스턴 빌.

Aero Engines의 세계 백과 사전.

영국 케임브리지.

Patrick Stephens Limited, 1989.

ISBN 1-85260-163-9

롤스 로이스 PLC, Tay 데이터 시트

롤스 로이스 테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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