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가 널 사랑한다고해도 나는 너를 충분히 사랑해.

내가 널 사랑한다고해도 나는 너를 충분히 사랑해.

이 기사의 주제는 Wikipedia의 음악 전문 분야의 기준을 충족시키지 못할 수 있습니다.

표준에 부합 함을 입증하기 위해 본문의 주제에 대해 신뢰할 수있는 보조 자료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규정 준수 여부를 입증 할 수없는 경우 기사가 병합되거나 리디렉션으로 대체되거나 삭제됩니다.

(2016 년 3 월) "당신을 사랑한다고해도 사랑"(나는 당신을 사랑하지 않을 것입니다)은 17 번째 싱글 인 일본 여자 가수 Fayray의 노래입니다.

그것은 2004 년 5 월 26 일에 발표되었습니다.

판매원은 R과 C입니다.

"나는 너를 사랑한다고해도 너를 사랑해"Fayray의 싱글 릴리즈 앨범 "HOURGLASS"B면

내 재밌는 발렌타인 데이 당신을 사랑합니다.

당신을 충분히 사랑합니다 (기타 버전)

표준 2004 년 5 월 26 일

맥시 싱글 장르

J-POP 시간

14 분 34 초 라벨

R 및 C Songwriting · 작곡

파레이 차트 최고 순위

제 46 회 (오리콘) 페이 레이 싱글 연대기

내 눈을 들여다 (2004) 내가 널 사랑한다해도 나는 너를 사랑해.

(2004) 키스 (2004)

템플렛 전시 사운드 프로듀서는 Being의 설립자 인 KANONJI를 가지고 있으며, 타이틀 곡은 Fuji TV · Kansai TV 드라마 "At Home / Dad"삽입 곡입니다.

트랙

내가 널 사랑한다고해도 나는 너를 충분히 사랑해.

작곡 · 작곡 : 파레이 배열 : 하야마 타케시

내 재밌는 발렌타인

내가 널 사랑한다해도 나는 너를 충분히 사랑해.

(기타 버전) 각주

[도움]

"Https://en.wikipedia.org/w/index.php?title= 사랑한다고해도 충분히 사랑하지 않는다 & oldid = 60123386"

This article is taken from the Japanese Wikipedia

This article is distributed by cc-by-sa or GFDL license in accordance with the provisions of Wikipedia.

Wikipedia and Tranpedia does not guarantee the accuracy of this document. See our disclaimer for more information.

In addition, This site is simply not responsible for any show is only by translating the writings of foreign licenses that are compatible with CC-BY-SA licens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