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꿀 꽃

꿀 꽃

"Honey of Honey"(Hana of honey)는 키우치 타츠야의 일본 소녀 만화 작품입니다.

만화 : 허니 꽃

저자

키우치 타츠야

발행인

하쿠 센샤

출판 잡지

꽃과 아유미

상표

하나 ~ 유메 만화

발표 기간

2005 - 연재 중

회전 수

이전에 발행 된 볼륨 3 (2010 년 7 월 기준)

이야기의 수

15 층 (2010 년 7 월 현재)

템플릿 - 메모

2005 년 "하나 유메"(하쿠 센샤)에서 연재 중입니다.

2010 년 7 월 현재 3 권의 책이 출판되어 있습니다.

시놉시스

메이지 때.

서양의 분위기가 일본으로 흘러 들어가는 문명의 시대.

8 세의 나이에 고독하고 외롭게 된 치토세는 권위있는 명성 인 쿠제 (葛)의 대가에 의해 승계되었으며, 그 후 그는 그를 위해 하인으로 일했습니다.

Kuigen과 오랜 시간 동안 아이들에게 축복받은 그의 아내는 영국에 살고있는 그의 형제와 부부로부터 입양아들을 입양했다.

그런 다음 Kisen이 달린 꿀 색의 눈과 머리를 가진 청년이 Kusogen에 왔습니다.

처음 만났을지라도, 나는 도망 치지 못한 이야기를 들었고, 나는 화가났다.

지토 세.하지만 내가 가장 나이가 들기 때문에 나는 관리인으로 임명 될 것이다.

천 년은 켄 쿠즈 (Ken Kuze) 가족을 위해 싸우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 소지품을 돌보는 동안, 그는 그의 사람들에 대해 알게되었고, 치토세는 달리기에 대한 생각을 품기 시작했습니다.

문자

치토세 (치토세)

8 세 때 외로움과 외로운 삶을 살았고 Kiku Kisu가 이어 받아 Kusogen 가족의 직원으로 일했습니다.

나는 열심히 노력하지만 많은 실패를합니다.

당신 자신과 다른 사람들 모두에게 인정할 수없는 소녀, 그 단어는 억양이 있습니다.

Kiku Kuge의 요청으로, 나는 (나중에 설명 된) 채택 된 실행의 관리인으로 봉사하고 있습니다.

다른 하인들은 달리기의 외모를 두려워했지만 편견없이 연락을 취하고 꿀 색 머리와 눈이 아름답다고 말했다.

그것은 실행의 출현에 대해 주위의 어리석은 말을 강력하게 격퇴합니다.

연애 업무에는 불만스럽고 냉소적 인 측면이 있습니다.

쿠제 런 (쿠스 란)

영국 출신의 쿠제 (Kuze) 가정에 입양 한 한 청년.

우리 엄마는 영국인이에요.

머리카락과 눈이있는 여보.

태도는 좋지만 문제는 심각합니다.

나는 자신을 두려워하지 않는 치토세를 좋아한다.

나는 로맨스에 대한 그녀의 가난한 반응에 놀란다.

그의 의견으로는 합법적 인 성을 가진 쿠야 (Kuya)는 이단으로 여겨지며 외모가 무겁다 고 여겨진다.

키 쿠쿠 이스

그는 지역의 유명 인사, 구식 Kuya 가족의 소유자입니다.

오래 동안 제 아이는 제 아내에게 축복을받지 못했습니다.

잉글랜드에 살고있는 남동생과 어머니는 둘째 아들을 맞아 인사했습니다.

하인들을위한 따뜻한 사람.

다케시 타 테고시 (Takeshi so)

Kiku Kujyo의 친구의 아들.

그가 가족의 상황으로 인해 쿠제 (Kuze) 가족에 의해 지켜 지던 때가 있었지만 그때부터 그는 천 년 동안 사랑을 찾지 못했다.

오가타 카즈코 (오가타 카즈코)

소설가의 소망을 담은 여성 학생.

나는 Kuze를 모델로 한 소설을 쓴다.

존 우드워드

Kyuse Rin의 친구.

빨간색과 파란색 눈을 가진 밝은 사람들, 영어와 일본어로 이중 언어.

내 자신의 페이스대로 활동하십시오.

그는 일본에 와서 Kogure 가족, Kiku Kusuga와 그의 아내의 친구에 머무르고있다.

코 구레 요코 (고쿠 레 요코)

쿠세 (Kuse) 부부의 친구의 손녀.

강한 기질과 외설 스럽지만 뿌리는 부드러운 여자입니다.

가족 상황 때문에 나는 할아버지 집에 산다.

마리아 우드워드

존 우드워드의 여동생.

나는 뛰기에 호의를 얻었고 그를 만나기 위해 일본에왔다.

자라서 어리 석다.

나는 모든 것에 내가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없다면 나는 불편 함을 느끼지 않는다.

서지 정보 수정

키우치 타츠야 「Honey 's Hana」하쿠센샤 과거 3 권 (2010 년 7 월 현재)

2006 년 8 월 18 일 발매 ISBN 4-592-18847-0

2007 년 4 월 19 일 발매 ISBN 978-4-592-18866-7

2008 년 7 월 17 일 발매 ISBN 978-4-592-18867-4

이 항목은 만화와 관련된 스텁입니다.

나는이 아이템 (P : Manga / PJ Manga / PJ Manga Magazine)을 보거나 수정하는 협력자를 찾고 있습니다.

항목이 만화가 / 만화가라면 {{Manga - artist - stub}}을 붙여주세요.

"https://en.wikipedia.org/w/index.php?title= honey flower & oldid = 67353597"에서 가져옴

This article is taken from the Japanese Wikipedia

This article is distributed by cc-by-sa or GFDL license in accordance with the provisions of Wikipedia.

Wikipedia and Tranpedia does not guarantee the accuracy of this document. See our disclaimer for more information.

In addition, This site is simply not responsible for any show is only by translating the writings of foreign licenses that are compatible with CC-BY-SA licens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