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국영 철도 쿠 모야 93 타입 전철

국영 철도 쿠 모야 93 타입 전철

이 기사는 검증 가능한 참조 및 출처를 전혀 보여 주기에는 부적합합니다.

서지 정보를 추가하고 기사의 신뢰성 향상에 협조하십시오.

(2017 년 10 월) Kumoya 93 모양은 일본의 국영 철도 (국영 철도)에 한 번 등록한 쇠사슬 시험 차량 (기차)입니다.

여행 중 오버 헤드 와이어 상태 (높이, 편향, 팬터그래프와의 접촉 등)를 측정하는 비즈니스 차량이지만 고속 테스트 차량으로도 사용됩니다.

1958 년 4 월 Moya 51078은 Toyoya 지점 공장에서 개조되었으며 Moya 4700 양식 (4700)으로 완성되어 다 마치 (Tamachi) 기차역에 배치되었습니다.

자동차 이력

차량 번호

단계

건설 날짜

건설 플랜트

비고

모하 40010

새로 만든

1932

기차 제조

경우에

모하 51078

중수

1944

교통 통신부 스 이타 기계 사업부 [주 1]

42 시리즈 전기 자동차 및 트럭 변경 조각 조각 운전 플랫폼의 전시 재건

모야 4700

중수

1958 년 6 월

도요가와 지사

비즈니스 차량 수정

거미 93000

번호 변경

1959 년 6 월

경우에

차량 종류 제목 규정 개정

스크랩 한 자동차

1980 년 3 월 26 일

다 마치 기차역

경우에

모양 수정

리모델링시 언더 프레임 만 우회하여 차체, 트럭 및 전기 부품도 새롭게 제조되었으므로 시드 카의 표면 이미지가 전혀 없습니다.

차체는 지붕이 전체 길이에 걸쳐 평평한 낮은 지붕 구조를 갖도록 만들어졌으며, 지붕에있는 "코 릿지 (nose ridge)"를 통해 비 - 관통 두 개의 창문 (소위 "쇼난 (Shonan) 유형" 80 계 열차 등에서 본 센터 등 구조가 채용되었습니다.

상단 중앙에 하나의 빛 이외에, 전조등은 고속 주행에 대비하여 좌우 각각의 창 아래에 하나의 빛이 배열 된 3 개의 램프 형태로 설정되었다 [주 2].

2 개의 팬터그래프가 앞뒤에 장착되고 차량의 중심부 근처 지붕에는 상행선 관측 용 돔 (주 3)이 위쪽으로 돌출하고 검사시에 오버 헤드 라인을 비추는 투광기가 설치되었습니다.

캐리지에는 가와사키 차량이 시도한 액슬 빔 유형 OK-4 (국가 철 유형 DT 29) [주석 4]가 장착되었습니다.

메인 모터에는 1 시간 정격 출력 158kW의 프로토 타입을 갖춘 4 개의 강력한 MT901 (국가 별 레일 유형)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기어비는 30 : 52 = 1 : 1.735로 고속 운전에 적합하지만, 구동 장치는 종래의 행잉 형을 채용하고있다.

차 실내는 암실, 탈의실, 침실, 창고, 관찰 실, 측정 실, 전원 실 및 측정 실 앞에 다양한 측정 장비가 장착되어 있었다.

고속 테스트

다음 레코드가 설정됩니다.

165 km / h

1959 년 12 월 4 일 토카이도 본선 가나 야 ~ 후지 에다 167 km / h

1960 년 2 월 10 일 토호쿠 본선 오카모토 - 우쓰 노미야 유선 175 km / h

1960 년 11 월 21 일 토카이도 본선 시마다 ~ 후지 에다 신간선 3 호선 신축 구간

같은 해 9 월에 완성 된 PC SERAROKI 및 복합 선 전보 프로토 타입을 채택한 섹션에서 동일한 차를 신칸센의 시험판 팬터그래프로 테스트했습니다.

경우에

좁은 게이지 철도의 세계 최고 속도 기록을 달성했기 때문에이 차체의 측면에 기념 챔피언 플레이트가 부착되었습니다.

기념물은 기록 가까이에있는 기록 근처의 지역과 나중에 열렸던 역 근처의 지역에도 설치되었습니다.

각주

[도움말] 주석

^ 현재 · JR 서일본 일본 스 이타 일반 차량.

^ 이것은 한쪽에 두 개 이상의 전조등이있는 국가 철도 차량의 정식 버전입니다.

^ 1958 년 6 월에 원래의 것과 다른 천정 선선 관찰을 위해 돔을 사용하기 위해 151 계 "고다마 형 열차"의 개발과 관련하여 모든 도카이도 본선에서 높은 운전실에서의 신호 전망에 대한 조사가있었습니다 이 때 팬터그래프와 같은 지붕 장비를 제거하고 돔에서 조사 했으므로 Moyuni 81 모양을 견인하여 주행했습니다.

^ 캐리지 본체에 부착 된 명판은 OK-IV 및 로마 숫자입니다.

소스

JNR / JR의 차량 형식 목록

"https://en.wikipedia.org/w/index.php?title= 국가 철도 유형 93 열차 & oldid = 67414277"에서 가져옴

This article is taken from the Japanese Wikipedia

This article is distributed by cc-by-sa or GFDL license in accordance with the provisions of Wikipedia.

Wikipedia and Tranpedia does not guarantee the accuracy of this document. See our disclaimer for more information.

In addition, This site is simply not responsible for any show is only by translating the writings of foreign licenses that are compatible with CC-BY-SA licens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