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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가치

고객 가치

고객 가치 (Kakakachi)는 고객이 적절하다고 생각하는 가치를 나타내는 관리 용어 중 하나입니다.

(W : 고객 가치)

이는 관리 회사의 고객에게 제공되는 제품, 서비스, 인사, 이미지 등과 같은 가치를 나타냅니다.

미래 사회에서는 경쟁 환경이 급변하고 치열 해지는 경향이 있으므로 회사 측은 고객 가치를 인식하는 마케팅 및 마케팅 활동이 필요합니다.

고객 가치 란 제품 자체의 가치 이외에 고객에게 제공되는 서비스도 포함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회사 측은 고객이 원하거나 바라는 것을 미래에 이해하고이를 해결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가치를 높이고 경쟁에서이기는 것입니다.

또한 [1]의 요소입니다.

기본적으로 고객 가치를 초과하는 가격으로 판매 할 수 없으므로 가격 설정 범위를 결정하기위한 전제 조건이되어야합니다.

각주

^ 이번 달의 특집 | 인적 자원 개발을위한 채용 관리 솔루션

마케팅

공동 마케팅

w : 공동 마케팅 (영국)

w : 공동 창작 마케팅 (영문)

Phillip · Cotler

고객 가치 란 무엇입니까 - Kotobank

좋아, 지금! : 고객 가치 란 무엇입니까? 어려운 이론은 표로 작성됩니다 - Makoto Biz.I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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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NET Jap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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