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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3 (항공기)

· 23 (항공기)

제국군에 의해 프로토 타이핑 된 활공기 (군용 글라이더).

육군 공수 기술 연구소는 후쿠다 경 항공기에 대한 프로토 타입 주문을했고, 이는 평행 이중 좌석 수석 활공기 (소어러)였습니다.

후쿠다 라이트 비행기는 하야 사토시, 기무라 신이치, 후지와라 쇼 고라의 디자인에 따라 설계되었습니다.

1939 년 12 월 1 일 (쇼와 14 년) 프로토 타입을 완성한 "광학식 6.2 타입"을 제작했습니다.

그것이 Navi에 전달되었지만, 그것은 육군에 의해 결코 채택되지 않았습니다.

동체는 윙 프레임 워크와 반원형 단일 휠 및 노즈 리지 (nose ridge)와 착륙 장치 (tail)로 구성된 날개 프레임 워크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시카와 지마의 R-38 프로토 타입 훈련기가 견인 기계에 사용되었습니다.

23은 거절되었지만, 일본 광학 협회와 다른 기관의 활공 훈련에 사설 광학 사양 6.2 유형이 사용되었습니다.

개인 유형 가격은 기계 당 6,000 엔입니다.

해군은 1942 년 (1972 년) 미스 기노 글라이더 제조 (주)에서 제조 한 2 개의 광학식 6.2 형을 특별 수송기 16 명의 시범 승무원을 대상으로 "히카리 식"으로 구입하여 가스 미가 우라에서 평가를 실시했습니다 비행장, 그러나 주 날개의 불충분 한 속도 그리고 진동 때문에 그것을 거절했다.

다양한 요소 (キ 23)

총 길이 : 7.6m

전체 너비 : 17.0 m

윙 면적 : 21.0 m 2

무게 : 276 kg

전체 중량 : 426 kg

최적의 활공 속도 : 70.3 km / h

거주자 : 2 명 참조 / 출처

Hiroshi Sato "일본 글라이더의 역사"Seabird Company, 1999, 63, 93, 221.

ISBN 978-4874152720.

Nozawa Tadashi "일본 항공기 사전 Meiji 43 - Showa 20"모형 예술, 1989 년, 263 페이지.

광학식 6.2 유형 - 활공 역사 보존 협회 공식 웹 사이트 2016 년 11 월 7 일 브라 우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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